IU (아이유) - Rain Drop




so na gi ga
ne ryo on da
ne mo ri wi ro
gap ja gi
mal do op shi
jo jo bo ri gen ne
chu o gi
hu lo ne rin da
ta ra nun mul do
hu run da
ba bo cho rom
ji be ga nun gil
a jik do mol gi
man han de
u san do
ob shi gam gi gol
ril got man ga ta
i gi ri no ye ge ro
do ra gal su in nun
gi ri myon
jo jo do jo hun de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i cham
mo ja ra gu na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un jo
bit bang ul cho rom
mo du ka ma ke
i jo bo ri go
jo jo bo ri go son
a pa ha nun
gam gi ga
tun gol ka yo

ye-i ye-i yeah
oh ho..

ji nan yo rum nal
he sa ra re ja
jung ne go
dwi do ra
so bo rin ne o
ri so gum
ye jon cho rom
u sa nul dul go so in nun
no rul bon da myon
cham jo hul
got ga ta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i cham
mo ja ra gu na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un jo
bit bang ul cho rom
mo du ka ma ke
i jo bo ri go
jo jo bo ri go son
a pa ha nun
gam gi ga
tun gol ka yo

swip ge ne
cho bo rin mal
ya sok het don ye gi ro
ma ni sang cho ba da sul
ni ga sum i ji man
o a jik do ne ga
it da myon
gu a ne ne ga
it da myon
jo jun ba lo da lyo
ga go man
shi po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i
cham mo ja ra gu na
oh rain drop
oh rain drop
sa rang un jo
bit bang ul cho rom
jong mal ka ma ke
i jo bo ri go
jo jo bo ri go son
a pa ha nun
gam gi ga
tun gol ka yo

gu ron mot dwen
gam gi ga
tun gol ka yo
ne sa rang un
hang sang
we i rol k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