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레인보우 - Sweet Dream







Hey Boy You're My Dream
Uh! Don't You Wake Me Up
(Baby I can't let you go)

dal kom han
kum so ge so
nal ke u ji ma ra jo

sa rang ye pum so gu ro
nal ge sok de ryo ga jo
(I can't let you go)

nal ba ra bo nun gu de
gu mu go un shi
son i nu kyo ji nun de

I know a mu do mal
ob shi do al jo
nun bit man bwa do

nal to na ryo nun gu de
gu cha ga un mal ma
nun ha ji ma ra jo

Oh baby
u rin jal he wat ja na
o dum i wa do

non nul gu ja ri e
nal bi chu don star
ta su ha ge nal gam sa
ju don sunshine

non gu re wat ja na nul
ham ke het ja na i rol
su nob so to na ga ji ma
(Baby I can't let you go)

dal kom han kum so ge so
nal ka u ji ma ra jo
sa rang ye pum sog u ro
nal gye sok de ryo ga jo
(I can't let you go)

nan du gwi rul ma ga do
o gu de ye mok so ri ga
du li nun de

Oh baby
ne ge mal he sot ja na
sa rang han da go

non nul gu ja ri e
nal bi chu don star
ta su ha ge
nal gam sa ju don
sunshine
non gu re wat ja na
nul ham ke het ja na
i rol sun ob so
to na ga ji ma
(Baby I can't let you go)
**

dal kom han kum so ge so
nal ka u ji ma ra jo
sa rang ye pum sog u ro
nal gye sok de ryo ga jo

(Rap)
ne son ul no chi
ma ra jou rin
sa rang e bi ga wa do

i bi ga da ji na ga go
na myon bol su i sul
go ya Rainbow

pal ju no cho
pa nam bo mu ji ge
gu ge ba ro u ri ap
pyol cho jin mi re

nu ga mwo re do
nan ku mul mit ji
gu gon no ra nun ne
one and only sweet dream

(la ra, la ra)
gu de ob shi mo ro ji
nun na ye sweet dream

(la ra, la ra)
gu de ob shi sa ra ji
nun na ye sweet dream

(Baby I can't let you go)

dal kom han kum so ge so
nal ka u ji ma ra jo
sa rang ye pum sog u ro
nal gye sok de ryo ga jo

(Baby I can't let you g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