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 Love You More than Anyone Else




ooh..
ooh.. wo..

no nun so jung han sa ram i ya
ga jang a ki nun sa ram i ya
bo sok bo da
bit na nun no ya
gu ron nol ji kyo jul na ya
ne ga nun mul hu li myon
ne ga do
a pu ja na
du nu ne no ho do
a pu ji a nul
gu ron sa ram i ni ka

nu gu bo da nol sa rang he
nu ga mwo re do nol sa rang he
hi mi dul myon
na ye o ke ye gi do no
nol shil kot han bo nul myon dwe
tu go un jo te yang bo da
hwan hi bit na nun jo byol bo da
ne sa rang un
shik ji a nul go ra go
no ye ge yak sok he

ma um kot ja rang ha go shi po
se sang e so ri chi go shi po
yong won i non
ne yo ja ra go
non na ye ban jo gi ra go
no ba ke
mo ru nun na
gu re do nan heng bok he
da shi te o na so
sa rang han de do
nol sa rang ha go shi pun de

wo..

nu gu bo da nol sa rang he
nu ga mwo re do nol sa rang he
hi mi dul myon
na ye o ke ye gi do no
nol shil kot han bo nul myon dwe
tu go un jo te yang bo da
hwan hi bit na nun jo byol bo da
ne sa rang un
shik ji a nul go ra go
no ye ge yak sok he

go ma wo nal da shi
te o na ge han sa ram
jong mal no la un no
ne gen tuk byol han no
ne ga nol ji kyo jul ke
wo..

i got ha na man it ji ma
i got ha na man gi ok he jwo
se sang mo du
no e ge dung ul do lyo do
no ye pyon i dwo jul ke

nu gu bo da nol sa rang he
yong won hi nan no man
sa rang he
ne sa rang un
shik ji a nul go ra go
no ye ge yak sok he

no ma nu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