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Wonderful Tonight




ha..
I didn't know
that trust is precious
Oh I'm gonna find you
I'm gonna hold you
Where you at
Let's go B1A4!

baby crying for love tonight
oh but it’s alright
it so wonderful tonight
come back to me now.

wen i lo ni ga
mon jo jo nal go ro
no ye mok so ri
cha gab go
nal ka rob ge
ne ge ma re eh eh
yo gi ka ji ha ja
we gu ro nun ji
na nun jal
mo ru ge so
wo te mun in ji
mo jo him
mo ru ge so.

i don’t wanna hate you
jom jom
mo ro jo ga
oh baby.

let’s go
no 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n
lonely tonight
no wa ham ke
ha ji mot han i ri
no mu ma
nun de

baby
na y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
nan hurt tonight

where you at
where you at
where you at
ji gum
o di ya no

jo na ga u lyo
ring ring ring
nu ki mi wa na
ding ding ding

i gon he
gyol dwi ji
a nul mun je
ya gu jo i yu
rul mud go
shi pul pu ni ya

nun gam ko
han bon do
seng gak he
u ri dul
sa i mon je

gu cha
han byon myong
go ri dul dam
nam ja ge jal
du lo de gi rul
i don’t know

o du hun bam
hung go
o nan dam
no rul cha ja
na son
nun ni shi gan ne
byo ne ga ne
ba pi do la a nun
se sang cho rom

na ho lo
i sung sung han
i ba me
no mu no mu
no mu do cha
to ro ji gi
shi run
gu de wa na

let’s go
no 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n
lonely tonight
no wa ham ke
ha ji mot han i ri
no mu ma
nun de

baby
na y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
nan hurt tonight

where you at
where you at
where you at
ji gum
o di ya no

ne ge dung do li
go do ra so
nun gu de mo sum
a jik na
nun shil gam
i na jil a na yo
o nul do
gu de ye mo sum
to u li myo
u ri chu ok
da shi
seng gak he yo

let’s go
no 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n
lonely tonight
no wa ham ke
ha ji mot han i ri
no mu ma
nun de

baby
na ye ge ro
girl tonight
no ob shi
nan hurt tonight

where you at
where you at
where you at
ji gum
o di ya no

baby crying for love tonight
oh oh oh oh but it so alright
it so wonderful tonight
baby tonight
come back to me n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