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Don't Let Your Eyes Wander 너 한눈팔지마




stupid!

o jom gu ri ma nun ji,
ni ga ba ran da nun style
mi cho (hey!) mi cho (hey!)
mi chi ge so nan jong mal
yo ja myon a mu na,
sa rin mi so na li nun no
mi cho (hey!) mi cho (hey!)
mi cho mi cho nan jong mal

non jong mal
ba bo ni,
ni i sang
hyon gi ne dul
non gyot mo sub man bwa,
non jong mal ba bo ya
ne sung man
shib pal dan,
nun u sum kot so ri ro
ko ri da lin yo u dul,
non gu ri jo ni

no han nun pal ji ma,
je bal tan de bo ji ma
ham bu ro do ut ji ma,
gu ro da ga
da chil su i so
no han nun pal ji ma,
da run yo jan bo ji ma
na man na man ba ra bwa,
ne ga gyo te i sul te ja re

han bon man,
i bon man
cha mul ke,
sok sang ha ge ha ji ma
han bon man do,
han bon man do
i ro myon,
bol sen gak ha ji ma

hey! let me let me dance
what you gonna baby,
wanna let me let me go!

mwo ga gu ri ma nun ji,
ne ge he da la nun got dul
mi cho (hey!) mi cho (hey!)
mi chi ge so nan jong mal
om ma do a nin de,
i go he jwo jo go he jwo
mi cho (hey!) micho (hey!)
mi cho mi cho nan jong mal

non jong mal no mu he,
ni chin gu yo ja dul gwa
nal bi gyo ha da ni,
non gu ge ma ri dwe
jot da go jot da go,
e ta ge me da li go
na ba ke nun ob da don,
non o di gat ni

no han nun pal ji ma,
je bal tan de bo ji ma
ham bu ro do ut ji ma,
gu ro da ga
da chil su i so
no han nun pal ji ma,
da run yo jan bo ji ma
na man na man ba ra bwa,
ne ga gyo te i sul te ja re

han bon man,
i bon man
cha mul ke,
sok sang ha ge
ha ji ma
han bon man do,
han bon man do
i ro myon,
bol sen gak ha ji ma

love is fantasy
ni ga na rul
so gyo do
sa rang ha myon
mid go mi do
no rul no rul
mid go mi do
love is fantasy

nan sa rang he nol
(sa rang he nol)
nan sa rang he nol
(sa rang he nol)
sa rang un no wa na
gu mo sub
gu del o nul,
hyang ha nun go ya

boy, give it up!

non gu te al ka

no han nun pal ji ma,
so ga no mo ka ji ma
mo li mo li ka ji ma,
ne yo pe man ga chi i so jo
no han nun pal ji ma,
da run ma run ha ji ma
bu ran ha ge ha ji ma,
ne ma u mul
kok but ja ba jwo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ne ma um i du li ni
you love me,
you love me,
you love me
ni ma mul bo yo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