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YOU





I'm gonna make you love me
nol sa rang han da go
nan ni ga i so
heng bok he
on je na
no pu nin gol

a ji gun ma rul
mo te do
nol bo myon
jak ku tol lyo do
on je na nan
nol seng gak
ha nun de

a jik no nun
mo la
ne sa rang ul
mo la
nan no pu nin gol
uhmm

i ro ke
no wag a nun de
jak ku no man
bo i nun de
na e mo ri so ge
no ro ga duk he

on jong il no mu na
heng bok he
nol wi han no rel
bu lo (on je na do)

I'm gonna make you love me
nol sa rang han da go

nan ni ga i so
heng bok he
on je na
no pu nin gol

Because of
you you you you
(no ha na man
seng gak he)
you you you
i jen
nal sa rang he jo yo
nal sa rang he jo yo
nal ba ra bwa jo yo

no mu ji cho
him dul te myon
no mu we ro wo
jil te myon
ba ro chat nun
sa ram i
na yo su myon

nan gu gol
o jok he
nan gu go
myon jo wa

Oh baby alright
Oh baby baby
alright (alright)

jak sa rang ga tun gon
ju go do ha ji an
hul go ra go

na jot a nun
sa ram ma na
heng bok
hal go ra go

i rok he so shin
it don nal han sun gan
e mu no tu ryo
bo rin gu ron ni ga
han shim ha ni cham

pyong so we so rum
ki chin da nun su ji
do an ton i mot i kon
ka ji so ko ga myo

hen gun ye me se ji
rul nam gyo i ro ke ka ji
nal ba kwo no hun gon
ni ga cho u mi ya

I'm gonna make
you love me
nol sa rang han da go
nan ni ga i so
heng bok he
on je na no pu nin gol

Because of you you you you
(no ha na man seng gak he)
you you you i jen
nal sa rang he jo yo
nal sa rang he jo yo
nal ba ra bwa jo yo

jo gum shik
ne ge ro
da ga gal ge

i je yong gi ne
ne ge mal hal ge

nol sa rang han da go
nol jo wa han da go
no pu ni ra go

sa ram dul gwa ye
u jong do a nin
me se mal

do kwak mak hin
do ro cho rom
dap dap han
mol ji do an ko

gak kap ji do
a nun no wa na
we go ril i je jom
jop hil te ga

dwen got ga tun
gup han song
yog i ji ma nun
bo che nun go na nya

mo mut go ri da ga
nol ir nun gon
a nil ka ha nun bu ran
ham cho jo wa

me so bo so
na go shi po
nun bu shi

Because of
you you you you
(no ha na man
seng gak he)

you you you
i jen

nal sa rang he jo yo
nal sa rang he jo yo
nal ba ra bwa jo y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