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 Hate You 싫어




oh boy
cho um ga chi yong
ha bo go
boy
cho um sa rang
go bek ha go
boy
cho u mu ri
son kok jap go
kiss me now

oh no jom jom
byo ne mang a nun no
no jom jom
cha ga wo ji nun no
ga ra go
bo ne jun da go
we nal wi ha nun
chok ka ni

me il tik tik de
me il du ri de
no mu pi gon ha ja na
me il jing jing de
me il ban bok dwe
no mu hi mi dul ja na
nal gat go shi pun
no ra go
na ob shin mot sal
get da go
baby o je ka ji do
no gu ret ja na
just baby let it go

me il bam i
bul a ne so nan
cry cry cry
o jet bam ni
ga het don mal dul
lie lie lie
gok jong ha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bye bye bye
ku chi na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try try try
gwen cha nu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je ba ru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oh boy
me il no man
seng gak ha go
boy
me il no man
gi da ri go
boy
me il no man
ba ra bo nun
silly girl
oh no
o tok he
gu rol su in ni
no
i rok he
mi chil su in ni
ga ra go
ji gyo wot da go
yok shi nam jan da
tok ga ta

no mu ka chi le
no mu ye min ne
jong mal
o ryo wot ja na
no mu chin gol de
no mu ban bok dwe
jong mal him du
rot ja na
nal jap go shi pun
no ra go
no ob shin mot sal
go ra go
baby o je ka ji do
no gu ret ja na
just baby let it go

me il bam i
bul a ne so nan
cry cry cry
o jet bam ni
ga het don mal dul
lie lie lie
gok jong ha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bye bye bye
ku chi na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try try try
gwen cha nu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je ba ru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o di ga so mu ol
ha don ji
da ru nyo ja ma
na nol don ji
na a mu ro chi a na
bi kyo ju le
no do ji gut ji gut
het ja na
yo jum ti gyok te gyok
det ja na
i’m better on my own
so get out my way
no more oh no more you

me il bam i
bul a ne so nan
cry cry cry
o jet bam ni
ga het don mal dul
lie lie lie
gok jong ha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bye bye bye
ku chi na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try try try
gwen cha nun gol
la ra ra ra
la ra la ra la
je ba ru nun chok
ha ji ma
gu ron pyo jong
jit ji ma
baby i don’t care
i jen i ju le
oh boy
i really hate you

i jen i jul ko ya
ji ul ko ya
gonna be okay
baby so bye 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