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Fooool




Yeah,
Hey playgirl
I know about everything
Tell the truth, baby ha..
Listen

hey
yo jum du ro
no mu i sang he
tan sa ram i
seng gin got ga ta
ye shim ga nun ge
han dul a nya
na rang jam kan
ye gi jom he.

hey
o je bam e
jon hwan we kot ni
mun ja han tong
hal shi gan ob ni
o di so
nu gu rang
mwo he so
pa ji mob shi
da ma re.

da al go i so nan
ja ku mal
tol i nun no
do i sang so gi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mo du
al go i so nan
tan chong man
pi u nun no
ne nu nul pi ha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yeah..
ja ku man twing gyo
bo ja bo ja
ha ni no mu na ut gyo
yo ja i ru mu ro
jo jang
he dun bon ho
bol so i jun go ni
chin gu e chung go

no ye gu
jang nan shik
yo nen nan
an ma ji
ga ku man
han bon shik
u sum ji
If you not,
I’m not trust you

hey
mu cho gi na
dang hwang su rop ji
nam ja ye ji
kam do mu so wo
on je bu to
ba ram pin gon ji
sa shil de ro
da ma re

da al go i so nan
ja ku mal
tol i nun no
do i sang so gi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mo du
al go i so nan
tan chong man
pi u nun no
ne nu nul pi ha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jal he ju ji
mal kol gu ra so
na pun nam ja
dwil kol gu de so

mi an ha dan
mal ha ji ma
sul pun pyo jong
jit ji ma
ba bo cho rom
hon ja
mo la so so

like drama,
like movie
i ge
gu ron go ni hey
listen baby
mo ru nun chok
gu man ha jo
ne nu nul bo myon
mo ru gen ni a ni

gu pon po nam gwa
dang dang ha mun
no rul do kwak
gul pun i je na nun
du li ji do
bo i ji do
a na yo
no rul nwa jwo hey

da al go i so nan
ja ku mal
tol i nun no
do i sang so gi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mo du
al go i so nan
tan chong man
pi u nun no
ne nu nul pi ha ryo
ha ji ma

na pun no
I’m not fool baby
na pun no
I’m not fool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