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Walkin





i’m walkin’ to the day,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wo~) i’m walkin’ to the day
(wo~)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go ru ma da
mo ro chok gu man kum
mo li mo li kot
da ga han bon chum
bal ki re no mo ji myon
na da shi gum tol myon dwe
(eh eh eh)
a chi men i jo ji nun
kum man kum
ja ku ja ku it cho jo gal
sun gan dul
ji gu mi
ku ri um do
i a pu mun bo
mo du

go dwen
mi dum gwa
chak gak no mo
pyol jo jin
i ki ryon
mo ro bo yo do

i’m walkin’
no pun on don ma ru
i’m walkin’
nar ku nun dong hwa ro
i’m walkin’
me il got get ji
na nun on je ka ji na nun
on je ka ji na

one step
no pun pa ran ha nul
one step
mo ri bo i nun kul
i’m walkin’
ne il da ke dwel
go gin o di ka ji
go gin o di ka ji
(wo~) i’m walkin’ to the day
(wo~)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su ma nun
a mu ge jung
ha na dul
o nu ga sum so ge
da ma dun
tuk byol het don
han sa ram
ho gun han sa rang
il su it da myon
me ma run sa mak
o din ke ji chin go rum
mom chu ji an ke
han ka dak hi mi dwel ten de

go dwen mi dum gwa
chak gak no mo
pyol cho jin i ki run
mo ro bo yo do

i’m walkin’
no pun on don ma ru
i’m walkin’
nar ku nun dong hwa ro
i’m walkin’
me il got get ji
na nun on je ka ji na nun
on je ka ji na

one step
no pun pa ran ha nul
one step
mo ri bo i nun kul
i’m walkin’
ne il da ke dwel
go gin o di ka ji
go gin o di ka jil ka

du bal dit go it nun
i go se
na ji gum
mo mu ru nun
i go se
jam shi cha ja du nun
pyon han i to
in su ke jo
cho gum do it go
shi pun du hu gil
na rul chu jo
a jo do
(da wat ja na
da wat ja na)
du na pe
gi run mo ro bo yo do

ga ku mun ji chin
jol kum ba ri
ba ra me da run
ko rum ko ri
pak ja ye
ma cho kot ket ji
na nun on je ka ji na nun
on je ka ji na

i’m walkin’
no pun on don ma ru
i’m walkin’
nar ku nun dong hwa ro
i’m walkin’
me il got get ji
na nun on je ka ji na nun
on je ka ji na

one step
no pun pa ran ha nul
one step
mo ri bo i nun kul
i’m walkin’
ne il da ke dwel
go gin o di ka ji
go gin o di ka ji ka
(wo~) i’m walkin’ to the day
(wo~)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