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Amazing




so amazing
so amazesing

we i rol ka
ne ga i sang he
ha ru jong il
shil shil ut go i so
nok na gan du shi
mi chin got cho rom
yok mo go do
mwo i ri
dam dam han ji

mwon ga ho jon ne
mwo ga o sek he
bun myong mwol
no chin gon de
girl~
mwo rul i jo sul ka
mo ri rul da shin
got ga ta

gun de we i ri
ni ga an wa
(baby baby)
we i ri
yon ra gop ji
(baby baby)
kung
shim jang i
to lo jo
i go jo so
i ro bo rin ge

amazing no rang
amazing na rang
amazing
o je jo je
na mi dwen go ya

amazing no rang
amazing na rang
amazing
gu re
du ro bwa

ni pun gon
mu ri op so so
jo cha don gu
go ri do
da run nam ja wa
son jab go go nil do
o cha pi na mi go
gun de do mot it go
ji u go ji wo
do no ha na pu nin nom

i ri jo ri chin na
sang cho tu song ne mom
gal gi ri yop so sum swil na
rop shi du ri bon
du ri bon cha jun gon
ni nu nul tong
he bwat don na
nol cha ja ga

mo run chok juk
sal gol gu re so
seng gak ha ni ma mi
no mu a pa
non na gan du shi
mi chin got cho rom
jong shin no ko
sal da i jo su myon

mwon ga mun je ya
mwo ga o te so
o cha pi kut nan gon de
girl~
a pa han da he so
da la jil got do
op ja na

no nun
da shin ne ge a nwa
(baby baby)
da shin bol su op so
(baby baby)
tuk nun mu ri
to ro jo
i ron go ya
ni ga op dan ge

nan a mu re do
nan i de ro nun
ji nel su op sul dut te
no in gol...
ne jon bu yot go
nal sal ge het don...
for you~

no nun
da shin ne ge a nwa
da shin bol su op so
tuk nun mu ri
to ro jo
i ron go ya
ni ga op dan ge

amazing ah
amazing ah ah
amazing
o je jo je na mi dwen go ya

amazing no rang
amazing na rang
amazing
o je jo je na mi dwen g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