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Hill - Pray / Prayer





Save me
from broken time
lalala lalala
lalala lalala

gu ot don
nu gun ga ga
gi do ha ra
kum kwo ra
i rwo jin da
het don ga
ot don mo dun
got dul do
da ne ge
mal he non
na rul bo go mal he
i jen je bal
mom chu ra go

han su mun
ja nok ha ge
go chil ge man
du li ne
ho na du li ji a na
ot don gu wo
ne so ri
nan gi do ha ne
to na nun
so ri chi ne
nu ga na rul
ko ne ju gil

Stand by me
and nessary
jom jom
gi po man ga
no rul a rul su rok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rry
jom jom
pe yo man ga
no rul i rul su rok
je bal da shi
a na da la go

mom cho it don
na rul ke wo jwo
mom cho it don
shi gan do lyo nwa
o je cho rom
gu ro ke na e ge man
u so bo yo jwo
gam cho it don
sul pum jo yo wa
gam cho it don
a pum o la wa
he o ji jan
gu ma run
a ni a ni a ni
a ni ya

gu ot don
nu gun ga ga
sa nung ge da
gu rot da
mu de jin
da het don
ga hot don
mo dun got
dul do
da ne ge mal he
non na rul
bo go mal he
je bal jong shin
cha ryo jom
da la go

nun mu run
bit mul dwe o
ne mo mul
da jok shi go
on mo mi
o ro bu to
tang he nu ro
tu ri go
mom so ri chi ne
to na nun
ul bu ji ne
dararara
dararara

Stand by me
and nessary
jom jom
gi po man ga
no rul a rul su rok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rry
jom jom
pe yo man ga
no rul i rul su rok
je bal da shi
a na da la go

mom cho it don
na rul ke wo jwo
mom cho it don
shi gan do lyo na
o je cho rom
gu rok he
na e ge man
u so bo yo jwo
gam cho it don
sul pum jo yo wa
gam cho it don
a pum o la wa
he o ji jan
gu ma run
a ni a ni a ni
a ni ya

gan jol hi
nan gi do ha ne
listen to the song
de dab hun to
na rul u ri ne

na ra ga nun
na rul ja ba jwo
na ra ga nun
u ril do lyo nwa
to da ni myo
ja pi ji a na
no rul but jap ji
mo te
ha ru man do
sa ra bo ryo go
ke mur ot don
na ye ip su rul
sa ra jo ga
i je nun
a ni a ni a ni
a ni ya.

Save me
from broken time
lalala lalala
lalala lala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