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My Best Friend



o je ja gun
da tu me do
o nul ut go
a na ju go
gam sa ju gi
ja so ro yak sok
You are my best friend

gu jo hun han
go mi ne do
gwen hi hon ja
cham ji mal go
mal he ju gi
han bon man do yak sok
oh oh

nan ne ga
u sul te myon
na do heng bok he
nan ne ga sul pul
te myon ne du nun
do jot nun gol

i se sang
ha nap pu nin
my friend
na ye gip pum
na ye yong hon
gu ron so jung
ham ul ji kyo gal ge
ha nu re
yong won i
meng se he
sa rang he
chin gu ya

on je na ne ga
hi mi dwe o
jul ko ya
pyong seng to rok
no man ye dan jak
jo hun yong hwa
jo hun no re
jo hun sa ram
cha ju myon kok
a lyo ju gi
u ri ham ke yak sok
no no no no no no

a ka wo
ha ji mal go
ma shi nun got
so ro sa ju gi
son ga ra
gul gol go yak sok
yeah yeah

nan ne ga
ob sul te myon
no mu sul sul he
nan ne ga
a pul te myon

jam mot dul go
gok jong he

i se sang
ha nap pu nin
my friend
na ye gip pum
na ye yong hon
gu ron so jung
ham ul ji kyo gal ge
ha nu re yong won i
meng se he
sa rang he chin gu ya

ne sar me
son mu ri ya
my friend
na ye bo sok
na ye gi jok
gu ron gam sa
ham ul ji kyo gal ge
ha nu re to han bon
meng se he
sa rang he
chin gu ya

ham ke son jap go
mi dum ha na myon

o ton i ri dun nan
du ryop ji a nun gol

u jong i ran mal
o sek ha ji man

u ri rul wi he so
man du ro nen

ye gi ga ta
my friend..

i se sang
ha nap pu nin
my friend
na ye gip pum
na ye yong hon
gu ron so jung
ham ul ji kyo gal ge
ha nu re yong won i
meng se he
sa rang he
chin gu ya

ne sarm e
son mu ri ya
my friend
na ye bo sok
na ye gi jok
gu ron gam sa ham
ul ji kyo gal ge
ha nu re to han bon
meng se he
sa rang he
chin gu ya

yep pun byol
myong jit go
jang nan chi go
mot ji not so ro
gak kum bak ko ip go
dan chuk bon ho
i bon ne bon ho ro
gu ri go dan ja gun kok
pyong seng to rok

non yong won han
na ye chin gu
dan ha nap pu nin
na ye chin gu
non yong won han
na ye chin gu
dan ha nap pu nin
na ye chin gu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