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Married To The Music




yeah
oh
wait up girl hold on

so listen baby

ha yan hai hill sal jak ga rin
laces ko tu beautiful lady
ey
ni o ke wi a sul a sul shi sul ooh
ni shim jang bi tu so ri e
go rum i mat chwo jo oh baby
na do mo ru ge
i ku lyo ga
nu kyo bon jok om nun l-o-v-e

ja gun son jit ha na e do
ne ma mun se sang un
chu mul chu go
non na rul ji hwi ha ja na
oh

no wa nun mat chu go
no wa bal mat chu go
no wa ip mat chu go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no la wo ra
no nun na ye music
won ha nun de ro
me il kum ku don gu sun gan
oh baby
dul ma ne ri dum so ge
jom jom mul du ro

i’m married to the music
ne so nul ja ba di di da
kok ja ba di di da
no nun na ye music
volume mul no pyo di di da
to jil dut di di da
no rul sa rang he i sun gan
oh baby
chok cho gi su myo du nun
no ye hyang gi ro

se sang ul ga duk cha un spotlight
gong gi rul gam sa nun melody yeah
hun dul li nun
nun dong ja sok
gu a ne nal
sum swi ge he jwo
a swi wo hal sun gan ta wi jo
no pun ha nu lo da na lyo bo ryo yeah

ne ge nol mo du mat gyo
i tu go un gu ru bu
nol shit go so come on

ne shim jang bi tu so ri e
se sang i dul so gyo oh baby
na do mo ru ge hwip sul lyo ga
gu gyong han jok om nun m-o-v-e

ja gun son jit ha na e do
ne ma mun se sang un se gul ip go
non na rul ji hwi ha ja na
oh

no wa nun mat chu go
no wa bal mat chu go
no wa ip mat chu go
don’t stop

i’m married to the music
no la wo ra
no nun na ye music
won ha nun de ro
me il kum ku don gu sun gan
oh baby
dul ma ne ri dum so ge
jom jom mul du ro

i’m married to the music
ne so nul ja ba di di da
kok ja ba di di da
no nun na ye music
volume mul no pyo di di da
to jil dut di di da
no rul sa rang he i sun gan
oh baby
chok cho gi su myo du nun
no ye hyang gi ro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are you married to the music
we’re married to the music

oh gi ok he jwo
i ji mot hal tu go un hai rai
syeah syeah wo ho..

i’m married to the music
no la wo ra
no nun na ye music
won ha nun de ro
me il kum ku don gu sun gan
oh baby
dul ma ne ri dum so ge
jom jom mul du ro

i’m married to the music
ne so nul ja ba di di da
kok ja ba di di da
no nun na ye music
volume mul no pyo di di da
to jil dut di di da
no rul sa rang he
i sun gan
oh baby
chok cho gi su myo
du nun no ye hyang gi ro

na ye mo dun gon no ra go
to jil dut
turn it up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