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Seung Woo (유승우) - You're beautiful (예뻐서) (Feat.Louie of Geeks)



ye po so
gu ol gu ri
no mu ye po so
jun bi hen wat don ye gi dul
to mot he so
ni ga u sul ten
on se sang i gu de ro mom chwo

gu ip su lo
ne i ru mul
bu rul te myon
na ye ge man
du li nun da
um mal
na rul sa rang han da go

beautiful day,
beautiful love
u ri sa rang i
shi jak dwen nal
su jup ge mom
chu nun
mo dun sun gan
i ge sa rang in ga bwa

beautiful girl,
beautiful love
nun bu shin he sal
bi chu nun ha nul a re
ne nun u ro
bon mo dun got jung e
ni ga je il ye po so
ni ga ye po so

non ye po
gu go lo dwe so
nan i mi je go
i so ye pun no e de he so
nal hyang han jin
shi mul pyon ha ge ko ne dyo
na ra nun bi heng
gi rul tal su in nun passport
u rin ha nul wi ro nal ge dwe
First class ticket
non pyon ha ge an ge dwe
non gu jo pyon ha ge an gyo
no ma ne pal be ge e
get it? non na rul an ge dwe
It ain’t hard to tell

ma ju bo myon
na nun ja ku
u sum i na oh..
se sam su re
ni ga to ye po so
no rul an go shi po so

beautiful girl,
beautiful love
nun bu shin he sal
bi chu nun ha nul a re
ne nun u ro
bon mo dun got jung e
ni ga je il ye po so

yeah i jo nen
a mu e mi
op sot ji gu ot con il do
sum mak hi nun
sal me bak jan do mi li go
ut gi ji do
an na sot ji ko mi di do
na rul tom i nun pa dwe
ho u jok go ri don nan
pa dwen che ro gu jo pyo ryu ha don na rut be
no ye du nun i na ye na chim ban i dwe
gu de ro
no e ge no rul jo o ga myo
se ro un na rul ba ra bwa
gu de nun na rul sa ra sum swi ge he
it ain’t hard to tell

beautiful day,
beautiful love
u ri sa rang i
shi jak dwen nal
su jup ge mom
chu nun
mo dun sun gan
i ge sa rang in ga bwa

beautiful girl,
beautiful love
nun bu shin he sal
bi chu nun ha nul a re
ne nun u ro
bon mo dun got jung e
ni ga je il ye po so

ni ga ye po so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