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LET'S NOT FALL IN LOVE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u ri sa rang h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 mun
du ryo un go ya
gu de mi an he yo

u ri yak sok h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m ya
gu de jo wa he yo

a mu got do
mut ji ma ra yo
de dap
hal su ob so yo
ji gum
i rok he du ri heng bok
han de we
ooh

nal ga ji ryo
ha ji ma ra yo
gu jo
i de ro jo gum man i so yo
uhmm
gal su rok do mam ma
pa ji ge we
ooh

yeah
ja jun man nam dwi en
i byol
gye sok ban bok dwe nun
shi ryon
do nun
u i mi rul cha jul su ob so
o ri so gun mi ryon
sa rang e ta rul
sun mistake
nuk ki nun gam jong un
da bi sut he
ha ji man i sun gan man ku mun
I want you to stay

u ri sa rang h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 mun du ryo un go ya
gu de mi an he yo
u ri yak sok h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m ya
gu de jo wa he yo

na rul bo myo
ut ji ma ra yo
jong dul
myon sul po jo yo
yep pun
gu mi so ga nun mu ri dwel ka bwa
ooh

sa rang i ran
du gul ja so ge
u ril ga du ryo go ha ji ma ra yo
chwe u ji mot hal yok shim i ni ka

cho u men
so le mul an ko
pa nun gom
i nul an ko
ku ten
so ro u ri ro
na ma ji ne
shi heng cha go
nan ha ru
ha ru ga bu ran he
ne gu sun
su ham i bu dam dwe
ha ji man
o nul bam man ku mun
I want you to stay

ne ge no mu ma nun gol bar
ha ji ma
na do gu del il ko ship ji na na
gi po ji gi jo ne
sang cho ip gi jo ne
nal mit ji ma ra yo
(nal mit ji ma ra yo)

u ri sa rang ha ji ma ra yo
a ji gun
jal
mo ru jan na yo
sa shil jo gu mun du ryo un go ya
gu de mi an he yo
u ri yak sok ha ji ma ra yo
ne i run
to
mo ru jan na yo
ha ji man i mal ma nun jin shim iya
gu de jo wa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