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Lion Heart




oooh
no wa na
chom man na sul te oooh
ma chi sa ja cho rom mem
dol da gi hwe rul no ryo
ne mam pe sun no

ah
non da la jin ge ob so yo
jon he
nan e ga ta go to ta
sa nyang gam cha ja
han nun pa nun no

su bek bon mi ro ne ya
hen nun de
su chon bon nol to na ya
hen nun de

tell me why
we mam i mam i
ja ku hun du li ni
nan yo gi yo gi
ni yo pe it jan ni
jon shin cha ryo lionheaaart
nan e ga ta
ne mam i mam i do nun shik
ji an ke
nan yo gi jo gi twi no nun
no ye mam
gil du ri le lion heaaa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oooh
non ja yu ro un yong hon yo
jon he
chung shi re bon nung a pe
ji gum ni yo pe
nan an bo i ni

su bek bon go min go min
he bwa do
su chon bon gyol guk da bun
no in de

tell me why
we mam i mam i
ja ku hun du li ni
nan yo gi yo gi
ni yo pe it jan ni
jon shin cha ryo lionheaaart
nan e ga ta
ne mam i mam i do nun shik
ji an ke
nan yo gi jo gi twi no nun
no ye mam
gil du ri le lion heaaa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gon hi jam ja nun
na ye ko ku tul baby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ni ga gon du ryo
na do hwa ga na baby

tell me why
we mam i mam i
ja ku hun du li ni
nan yo gi yo gi
ni yo pe it jan ni
jon shin cha ryo lionheaaart
nan e ga ta
ne mam i mam i do nun shik
ji an ke
nan yo gi jo gi twi no nun
no ye mam
gil du ri le lion heaaaart

(gil du ri le lion heaaaart)
ladies y’all know what
i’m talking about right? (yeah)
mo du da a ni ra he do
jo hul de it ji a na?
(sa shil na man jo hum
dwet ji mwo)
ba ram bo da pa run nun chi ro
(ma mun tu gop ge)
he sa lcho rom ta tut han ma lo
(mo rin cha gap ge)
gil du ri le no ye lionheart
sa ja ga tun no ye lionhe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yo gi wa so an ja
ne gyo te man i so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han nun pal ji ma ra
lionheart


----extended part for mv---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gon hi jam ja nun
na ye ko ku tul baby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ni ga gon du ryo
na do hwa ga na baby

tell me why
we mam i mam i
ja ku hun du li ni
nan yo gi yo gi
ni yo pe it jan ni
jon shin cha ryo lionheaaart
nan e ga ta
ne mam i mam i do nun shik
ji an ke
nan yo gi jo gi twi no nun
no ye mam
gil du ri le lion heaaa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gon hi jam ja nun
na ye ko ku tul baby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ni ga gon du ryo
na do hwa ga na baby

tell me why
we mam i mam i
ja ku hun du li ni
nan yo gi yo gi
ni yo pe it jan ni
jon shin cha ryo lionheaaart
nan e ga ta
ne mam i mam i do nun shik
ji an ke
nan yo gi jo gi twi no nun
no ye mam
gil du ri le lion heaaaart

(gil du ri le lion heaaaart)

ladies y’all know what
i’m talking about right? (yeah)
mo du da a ni ra he do
jo hul de it ji a na?
(sa shil na man jo hum
dwet ji mwo)
ba ram bo da pa run nun chi ro
(ma mun tu gop ge)
he sa lcho rom ta tut han ma lo
(mo rin cha gap ge)
gil du ri le no ye lionheart
sa ja ga tun no ye lionhe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yo gi wa so an ja
ne gyo te man i so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han nun pal ji ma ra
lionhear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