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A - Because I'm the Best 잘나가서 그래 (Feat. 정일훈 Of BTOB)



jol de mol la bo nun sa ram op shi
o dil ga na wanna touch me
look
i ge won re ne swag
bul man it nun e du run mu ri na
jwo do dwe

ja
ol ji gu re ol ji
(queen's back mo ru myon shwit)
scary da la
you can't touch this
du rob wat ji
pal ge yo

chin gu ma jo na rul shi gi he
i know
na man hon ja yo gi e
me il gat ji nan do ma wi he
i know
shi bon wa u so jul te

i don't care
jo nyo sang gwan an he
i'm ok
ne ja ri nun yo jon ne
shi gi jil tu do nun gon ran ne
i know sa shil jo gum wi hom me

no nun no na nun na
hey
i rok he jo rok he
sang gwan op shi
no nun no na nun na
i rok he jo rok he
i rok he jo rok he

i ge da
ne ga jal na ga so gu ro ji mwo
ne ga yep po so gu ro ji mwo
da bu ro wo so gu re yo
baby i'm bad all day
ne ga jal na ga so gu rot ji mwo
ne ga yep po so gu rot ji mwo
da be a pa so gu re yo
sorry, i'm a dope girl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ne ga jal na ga so gu re
ni ga mot na ga so gu re
da bun gan dan ha ji gu re
gwan shim bu jok he so gu re
won re op sji ne ga ji
shi gan je su gop sal jip
te seng bu to sa gi character
ju byo ne jil tu ma sa ji

oh yo jon i
oh she's the queen
ki pe go da ga jot ji man
a ra so dul mun yol ji
ga ja ra go yok he
jin ja yot don jok do op sun i
non son do mot jap nun hyo
na rang nu na dong seng sa i

no nun no na nun na
hey
i rok he jo rok he
sang gwan op shi
no nun no na nun na
i rok he jo rok he
i rok he jo rok he

i ge da
ne ga jal na ga so gu ro ji mwo
ne ga yep po so gu ro ji mwo
da bu ro wo so gu re yo
baby i'm bad all day
ne ga jal na ga so gu rot ji mwo
ne ga yep po so gu rot ji mwo
da be a pa so gu re yo
sorry, i'm a dope girl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i don't care jo nyo sang gwan an he
i'm ok ne ja ri nun yo jon he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i rok he jo rok he
i rok he jo rok he

i ge da
ne ga jal na ga so gu ro ji mwo
ne ga yep po so gu ro ji mwo
da bu ro wo so gu re yo
baby i'm bad all day
ne ga jal na ga so gu rot ji mwo
ne ga yep po so gu rot ji mwo
da be a pa so gu re yo
sorry, i'm a dope girl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ja ol ji
gu re ol ji
you can't touch me
don't touch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