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etah (치타) – My Number




da a ra bwa
tv show champion
nan rapstar
se lo bi ja pep i ya
hen du po nun jong il u lyonan
pi ryo he mu um
bu je jon hwe i ri ri
dap ha gi pi gon han mom

gu ron ne ge ja ku jo na he
o dil ga ra
ma ra go
mwol gye sok da la go
we myo na myon
heng u nu nun
ha get ji man
i don’t need that
i think you need it
just keep that

non e me he ne
ge mwol ba ra gi en
ne nu nen
cha ji do an ja na
op sul go ya gi hwen
ne a pe mal ma nun e
gu yo pe jal seng gin e
cha ki o lyo no nun e
gap ja gi du lo bun nun e

non ma re i’ll edit you
gu gon no na mon jo he
ni attitude
bu to go chi go wa
gut te seng gak he bo go ye gi
o a ni mot ha gen ne
i’ll change my number

ID number man pe go
mo dun sut ja ga da o la so
follower jan go
bu je jung jon hwan mo la so
gun de i ge mu sun ma ri nya myon
call back
gun op sul go ra go
bo che ji ma la go

hu hwe e chwi he
jon hwal go ro o nun
ex boy friend
a mu ri jw io ja do gi ok
a na nun somebody
pen so bi su rul in me gin chok
s n s e e do
o lyo gwa shi ha nun ne
gwen hi yo ki ryo nun ne

mu shim gyo re ba da nok go
a cha shi po
da run sa ram in chok
gi ok an na nun chok
he bwa do ne ge gu di ji nan
i rul sa gwa ha ji
i think you just wanna be
my entourage ji

non ma re i’ll edit you
gu gon no na mon jo he
ni attitude
bu to go chi go wa
gut te seng gak he bo go ye gi
o a ni mot ha gen ne
i’ll change my number

because of you

your stupid attitude

na do bat go shi pun de
gu ge jin shim i ra myon gun de
ne bo no nun cha ra ri
jye han te jul go ya
jin shi mul o he
hal ka bwa
ma um jo ri nun e
jagi hal il ha myo
ne gen gwan shim om nun e
ip bo da seng ga gi sa ra in nun e
jom mot no nun e
ne ma rul je de ro
i ye ha go go ge ku do gi nun e
i’ll give you my number

non mal he i’ll not edit you
nan ma me du ro
gu ron ni attitude
ne ga bwa sul te
gu gon wan byok he ba ku ryo
ha ji ma gu rom
i’ll give you my number

because of you

your stupid attitu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