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So Crazy 완전 미쳤네



hil kum hil kum
we ja ku cho da bwa
no han te ja ku man
ne nun i ga
na gat ko jang nan
man chi ji jom ma
ne ol gu ri pal ge jo
no man bo myon o ji ro

het ga lyo
ki bu ri ji ma
da al myon so
mo run chok ha ji ma
na shim gak he
men nal seng gak he
a mu re do
sa rang in ga bwa

nol wi han no re rul
bu ru go shi po
nol wi he gi ta rul
cho ju go shi po
bu nwi gi jo hun i bam me
party tonight (so good)

wan jon mi chon ne
ne ge mi chon ne
i jen o tok he
no
op shi nan ha ru do
wan jon mi chon ne
me il bi ron ne
nol sa rang ha ge he
da la go
oh oh oh
uh-oh uh-oh~
oh oh~
oh!
wan jon mi chon ne
uh-oh uh-oh~
oh oh~
oh!
oooh oooh

non tu go un te yang
ne yo pe nan o rum
nal no gi ko da jok syo
ne ga da ri ra myon nan byol
bam se ne gyo te it go pa

do re pa so la shi do
ne nun nen bo i ji do
an na nan gu nyang mi cho so
wan jon ko jo so

nol wi han no re rul
bu ru go shi po
nol wi he gi ta rul
cho ju go shi po
bu nwi gi jo hun i bam me
party tonight (so good)

wan jon mi chon ne
ne ge mi chon ne
i jen o tok he
no
op shi nan ha ru do
wan jon mi chon ne
me il bi ron ne
nol sa rang ha ge he
da la go
oh oh oh
uh-oh uh-oh~
oh oh~
oh!
wan jon mi chon ne
uh-oh uh-oh~
oh oh~
oh!
oooh oooh

da jwo do
a kap ji an na yo
mal ha ji an na do
al su ga i so yo
oh
oh

wan jon mi chon ne
ne ge mi chon ne
i jen o tok he
no
op shi nan ha ru do
wan jon mi chon ne
me il bi ron ne
nol sa rang ha ge he
da la go
oh oh oh
uh-oh uh-oh~
oh oh~
oh!
wan jon mi chon ne
uh-oh uh-oh~
oh oh~
oh!
oooh oo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