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LR (빅스 LR) - Beautiful Liar



i gon beautiful lie
ne ma ji mak go jit mal
ju gul man kum a pa do
no rul wi he nan
ga myon so ge na rul gam chu ne

go ul so ge bi chin na
ja shi ne ge dashi mu ro bwa
ne ga no rul bo ne ju nun ge
ne heng bo gi ma jul ka
na ta wi nun sak da bo so don ji go to
non hon ja ma ne go yo
han shi ga ni pi ryo he
mam me do om nun
mal du rul don jin gon a nil ka

ko jo bo ryo
ra we chi don no ye
pyo jong du rul dwe ga mu myo
gye sok ge so
a rum da wot don u ri
chu o gul
do rop pi go i so nan a jik
ka jin no pa jin sal mul sang sang ha
jin an nat ji man
heng bok he jwo
ne go jit ma ri ra do bi chi na ge

kwak jwin du son no chi man
ne ma mun tok ga ta
ha ji man bo ne jul ke
i je du so nul no chi man
ne mam do tok ga ta
nol wi he i jum me so kun ne nun
ge man nun got ga ta

i gon beautiful lie
ne ma ji mak go jit mal
ju gul man kum a pa do
ji gum i sun gan
ga myon so ge
na rul sum gin che

non na rul to na ga do gwen cha na
ni ga heng bok ha myon jok ke so
oh nan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non gye sok
ne a pe so so
ha yo mop shi
nun mul hu lyo
ye sang chi mo tet
don de sa hu e pyol cho jin
da um chapter
non ne ga be to
nen mal du rul da shi ju wo
da mul a myon so ne
ol gu rul ja ba
su ro ne ri myo jom
cha ju jo
an ko i so

ne ga gu ryo bwat don mi re
nun i ge a nya ju re mu kyo
bo rin we ro un ke ma nyang
no man ba ra bo nun ge jwe
ga ta so nan ne
mi ryon ta wi nun sam ki go nol to
na bo ne ju ryo nun go ya ban du shi
na bo dan jal sa la go
yak sok ha ja mal ha nun sun gan non
na rul do ra so ne

jol de ro me da li ji a na nan
u sul ke
i ge (gu re i ge)
na ya (naya)
do mang so ri ji ma
to na

i gon beautiful lie
ne ma ji mak go jit mal
ju gul man kum a pa do
ji gum i sun gan
ga myon so ge na rul sum gin che

non na rul to na ga do gwen cha na
ni ga heng bok ha myon jok ke so
oh nan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nol hyang han ma ji mak
ne ma mul jul shi gan
u ri ga sa rang han ja che ga
a rum da wot da
nol hyang han ma ji mak
ne ma mul jul shi gan
u ri ga sa rang han ja
che ga a rum da wot da

jok swe cho rom
nal but du nun
na bo da do
na ga tun na
(dwi do ra ne ge da lyo wa
o ri so gun go jit mal ma la myo
mi so rul jit go ni a pe so)

it’s a beautiful pain
no rul bu ne ju nun il
ne a ne nal ju gi go
nun mul sam ki myo
ut go in nun ga myo nul su ne

nan ji gum no mu na hol ga bun he
je bal ne gok jong un ha ji ma
oh nan
i’m a beautiful
a ni bi gop han lia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