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 Up Japan - Stand Up Japan (Various Rappers)




Nuol)
yeah
i chon ship i nyon
sam wol ship i lil
go mun pa do ga
mo ra cho bal di dil
tum do ob so
ku ji bo sam kyo
bul bi do nun tang
gu re han pyon
il bo nul wi han
chot bu rul bar kyo
mit ba dak na rak
kut ka ji hal kwo
ma lo da hal su i sul ka
mu ru pul kur ko
gi do rul du rin da

Beenzino)
Radio, Tv, Youtube
su na mi ga
a so gan i yut dul
so nul no cho
bo ryot don
bu bu
no mu il jik go dun
o rin sum dul
gu gup da e du run
go gun bun tu
ji gu ban da
e pyo ne so
nan pun du pun
i gon han gu ge
ja gu ma han
Movement
YEah. Stay Tuned

Dawn)
Oh~ho No Stand up Stand up
Oh~ho No Stand up Stand up

Dead'P)
shi nun ga kum
ja bi ga ob so
ja nin ha ge do
shi ryo nul don jo
sar me u i mi rul
shi hom ha ji man
jol de
o dum so
gu ro go ro ga ji ma
gu ru mi kin nal
het bi chi bark du shi
o dum so ge so
gi ri bo yo ban du shi
chu un nal
ma u mul da mun
cho nul jon he jwo
ne i rul wi han
ak su rul gon ne jwo

Swings)
bol gol da bon
jul a rat do ni
han sun ga ne kut...
u ju so bo myon
u rin mon ji
jak ge man
nu kyo jo
ne ga sar mi mwon ji
chong so
shi jak ha gi do
jon mo dun
ge jong ni
dwe nun go shin ga,
don jom bol go
cha gu li go
pom jam nun
gon jin ja
mo shin na
o nul do
nan ha ru rul do
sa ra so
te yang ga
ne il do
o nul cho rom
do ra wa

San-E)
ji ji ni nan
sa ji nul bwa so
ha nyo i
ne o yo run
ne ma um
ka ji ga la nwa so
i ang mon ge
hyon shi ri
ku mi yo su myon
ke o na da
ku myon dwe nun
nun mu ri
yo su myon...
we make a song
to pray for Japan
to cry for my friends
so ni da hul
su op gi e
ma u mi da hul su it ge
i rok he na ma

Verbal Jint)
sam wol ship il il ship sa
shi cho u me nun
mit ji a nat ji
chin gu ye tweet ul
tong he so jon he du run
so shik,
dear God,
what's happenin
'yele haiti' rul
we chin gu te ga to o la
i gon il lyu jon che ga
jir mo jil il.
what else could i say
ne bang shig ge
gi do rul bo nel su ba ke

Dawn)
Oh~ho No Stand up Stand up
Oh~ho No Stand up Stand up

L.E.O)
check..
they say pain
is the key
to make a man strong
hang gi ku nul
kwak ja ba
you gotta hold on
ha nu run
gyon dil su om nun
shi lyo nun an ju ni ka
shi ga ne mat gyo bwa
seng gak bo da
pa ru ni ka
see there comes
a better day
it's going to be alright
a ki ra me na i de
i know you need light
bi ba ra mi
mo ra cho do
he nun da shi to
dong bang e
bi chun bi chul
ko ya il bo
nul da shi to

Baby Bu)
so bang de wo
nin gu ga
hu ku shi me
ji won het de.
a ne nun
sol ma het
don ma re
du da ri e
hi mi pu lyo.
ong nu lo do mak sul
pu mi bu pu ro.
ha ji man nam
pyo ne tu sul al gi e
ga ji ma ran mal,
nun mul gwa sam ki ne.
'dwe o ju se yo.
il bo ne gu se ju
Superman Batman NO!
gu ga jin ja HERO.

Dawn)
Oh~ho No Stand up Stand up
Oh~ho No Stand up Stand up

Rappers:

Nuol (뉴올),
Swings (스윙스),
L.E.O (뉴올),
San E (산이),
Dead`P (데드피)
Verbal Jint (버벌진트),
Dawn (다운),
Baby Bu (베이비 부),
Beenzino (빈지노)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