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Remember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 miss you everyday
i miss you every time
gi o gi
na rul sam kin da
na rul ul lin da

i miss you everyday
i miss you every time
no rul
ji ul su ga ob da
shim jang e
ba kyo bo ryot da

oh baby
i ron na lyok
ha ji ma
nam ja dab ge
cool ha ge
i ji mot he
mi a ne
i am sorry
mo dun
ge ne ta shi ya
nan no mu
a pu da
baby

i remember you,
nal to nan no
do ra wa,
so i need you baby
no ha na man
gi da ril ke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i remember you,
gi ok he bwa
do ra wa,
so i need you baby
sa rang he
na e gen
no pu ni ya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i miss you everyday
i miss you every time
gu de mam do
na wa ga tul ga
a ma
gok gat ji nan
get jin nyon
uh

i miss you everyday
i miss you every time
ni ga to
nan jal i nun
mon ji na lin
hwang ya
i ron
nal bo ni
him du rot don go ya

na ga tun
nam ja to
man na ji ma
to nan dwi ye
hu hwe he
i je
wa so mi a ne
i am sorry
mi cho so
ne ta shi ya
nan no mu
a pu da baby

i remember you,
nal to nan no
do ra wa,
so i need you baby
no ha na man
gi da ril ke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i remember you,
gi ok he bwa
do ra wa,
so i need you baby
sa rang he
na e gen
no pu ni ya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ja ku man
seng gak na
gu de wa
ga ti bab mok
don ut go ul go
ja ju sa
ut don gu te ga
i je wa
gu ri un gon ji
hon ja so
gu jo nan ut ji,
hahaha

mi an ha
dan mal man
dwe pu ri e
do ra o ji
an nun me
a ri e
me il bam
se gu re
i jen
ne ge
come back to me yeah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 am missing you.
do you remember me?
i’ll wait. forever.
never forget
(je bal no)
ma rul he jwo
say you love me

i remember you,
nal to nan no
do ra wa,
so i need you baby
no ha na man
gi da ril ke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i remember you,
gi ok he bwa
do ra wa,
so i need you baby
sa rang he
na e gen
no pu ni ya
my heart running out
time is running ou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