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What is Right





Here's the demo
Mic check 1, 2
Move
DJ, feel it
BIGBANG

You know when
you lost a love
Don't know what
to think or do
My mind is spinning
cause of it, you know?

tell me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i yu do mo run che
no wa nan
da tu go i so
ol gu rul bur ki
go so jan
duk shim su ri
na so
ha ji man i ron
ne mo sum ma jo nan

a jik do
mo ru ge so
right
gu a mu do
mo rul te ji
nam ja wa
yo ja ye chai
ip jang ta ra
da ru get ji
me bon tok ga tun
episode
han jo gun
ko ri rul ne ri go
sa u ryo go
nol ma na gon
na nin de
ma ri ya ja gi ya

ne ga
mu sun ma ri do
pi lyo ha ge ni
mi an mi an
ban bok dwen
da tu mun ne i ri
dwe myon
da ji nan i ri ya
byon myong
hun he bwa
ya gu cha he
so ro i he
mo te da tu la he
u ri seng ga gul he
me sun ga ne
jal mo ye wo ni ni
nu gu sun ga ne

tell me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i yu do mo run che
no wa nan
da tu go i so
ol gu rul bur ki
go so jan
duk shim su ri
na so
ha ji man i ron
ne mo sum ma jo nan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gum bang i ra do
ul dut kok
o ri na i ga tun
(hey)
gu de ga
ne yo ja ra so
jo wan han

na man
ba ra bwa ju gi,
bam se wo
tong hwa ha gi,
ga ku mun
mo le jun bi
han kam jak
i ben tu he ju gi,
gi nyo mil it ji an ki,
jol de
ye shim ha ji an ki,
no ye pyon dwe ju gi,
sa rang han da go
mal he ju gi

ne ga he
da la nun de ro
wo na nun de ro
no ryok he
bwat ji man
na a ji ji ga a na
gu de ne
jin shim an da myon
hwa ne ji
mal go gu nyang
nu nul gam go
i ma cho jwo baby

tell me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i yu do mo run che
no wa nan
da tu go i so
ol gu rul bur ki
go so jan
duk shim su ri
na so
ha ji man i ron
ne mo sum ma jo nan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gum bang i ra do
ul dut kok
o ri na i ga tun
(hey)
gu de ga
ne yo ja ra so
jo wan han

say hey ye ye ye
jom jom pa ru ge
ku tul hyang he
ga go i so do
i sang un
an dwe yeh yeh
come baby hold on
hun du li go
i nun nal
but ja ba jwo
ooh

(uh listen)
hang sang
cho u mun so le
yo mun je nu nin
yon man ji na
myo no te sa rang
u nan byo ne
sa ram i byo ne
a nim yon ga jo
ga ta ne ga pyon he

ne ga do jal hal ke han
mal i jen mu ye mi han
gol

sol jik ha ge
ne sok ma mul yo ro bwa
right now

tell me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i yu do mo run che
no wa nan
da tu go i so
ol gu rul bur ki
go so jan
duk shim su ri
na so
ha ji man i ron
ne mo sum ma jo nan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gum bang i ra do
ul dut kok
o ri na i ga tun
(hey)
gu de ga
ne yo ja ra so
jo wan han

what is right
and what is wro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