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Stupid Liar





Welcome back
y'all already know
what it is (you cant touch this)
yg and another bigbang

im so stupid, im so stupid,
im so stupid in love
im so stupid, im so stupid,
im so stupid in love

how could you be so...
how could you be so
na nun nol mot mi do
(yo ja myon da shi ro)
ni ga nal bo ryo no go,
i je wa i ro myon nan
do mo no jil ten de

love love love..lets go!

o nu ra pu da myo
mi rin gwa che te me no mo
bwa bu da myo
chin gu bon dul gwa gun yang
o bot ha ge cha
han jan ha ge jam
ga ni i myo dwe?
do mam ja na ge
na rum nam ja dab ge
bor yo go mo ru
nun chog he so
we gye sok
do ga tun PATTERN
no ib man yol myon
go jit ma lul be to
nu lo nan no ye ko
like pinocchio

no ye jin shi mi mwon de
na nun ne ge mwon de
mot no mo ga i bo nen
MONDAY TO SUNDAY
jong e na nun son tag?
(baby dont lie to me)

hey
ne ga mi cho ga yo
ne ga mi cho ga yo
a mot got do mo la
ha nun jo
pyo jong chom bwa yo
i jen j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uri gu man ma na yo

nan mo dun go ra go i so
BABY I DONT HATE YOU
ne mo sub gu de ro ga
cho hun de na nun

ne ga m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LIAR LIAR
STUPID LIAR LIAR
LIAR LIAR

ga ryo jin mi so
ye som gi nun shi son
no gol bo nun ji
ne ga gu rol te ma da
nan go bi na so
ne ga mo so wa jo
chin gu du li bol ga
jo ma he jo ho

hok shi do ra do
ra gal so it da myon
cho a jol ha nun
ne ga it da myon
i mi no chun
nol him dul ge han
mo hu se ji cho sul chum
o chet don ga ne
sa ra mun so ra ga chwe
a pun de man nan
ta ha nu na i
ga tun gon
mo do ga tok ga te

hey
ne ga mi cho ga yo
ne ga mi cho ga yo
a mot got do mo la
ha nun jo
pyo jong chom bwa yo
i jen j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uri gu man ma na yo

nan mo dun go ra go i so
BABY I DONT HATE YOU
ne mo sub gu de ro ga
cho hun de na nun

ne ga m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LIAR LIAR
STUPID LIAR LIAR
LIAR LIAR


ut go nol gol dwi
ta run mo su bi
i jen na do shi ro yo
chom ma nan
gu de ye no ro
do ra gal son nob na yo

im so stupid,
im so stupid,
im so stupid
(i am stupid,
im so stupid,
stupid!)
im so stupid,
im so stupid,
im so stupid (oh no)

ne ga mi cho ga yo
ne ga mi cho ga yo
a mot got do mo la
ha nun jo
pyo jong chom bwa yo
i jen j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uri gu man ma na yo

nan mo dun go ra go i so
BABY I DONT HATE YOU
ne mo sub gu de ro ga
cho hun de na nun

ne ga mi cho ga yo
i jen ji cho ga yo
LIAR LIAR
STUPID LIAR LIAR
LIAR LIAR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