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OST - Someday (IU)





on jeng gan
ni nun mu ri
mom chu gil

on jeng gan
ni o du mi
got ji go

ta su han
het sa ri
i nun mu rul
ma lyo ju gil

ji chin ne
mo su bi
jo gum shik
ji gyo wo ji
nun gol nu ki myon
da bo ri got ship jo
him dul ge ji kyo
o don ku mul
ga jin got bo da nun
bu jok han go
shin no mu na do
ma nun ge
nu kyo jil te ma da
da rye him
i pu lyo so
na ju jo an jo

on jeng gan
ni nun mu ri
mom chu gil

on jeng gan
ni o du mi
got ji go

ta su han
het sa ri
i nun mu rul
ma lyo ju gil

gwen cha nul
go ra go
ne su su ro
rul wi ro ha myo
bot ji nun
ha ru ha ru ga nal
jo gum shik du ryob ge
man dul go oh~
na rul mi
du ra go ~oh
mal ha myon so do
mid ji mot ha nun
na nun
i je ol ma na do
o re bo til
su i sul ji mo ru
ge so yo

gi da ri myon
on jeng gan
o get ji
bam i gi ro do
he nun tu du shi
a pun ne
ga sum do
on jeng gan
da nat get ji

nal i jen
do wa ju gil
ha nu ri
je bal
do wa ju gil
na hon ja so man
i gyo ne gi ga
jom jom do
ja shi ni
op so jo yo

on jeng gan
ni nun mu ri
mom chu gil

on jeng gan
ni o du mi
got ji go

(o du mi
got ji go)

ta su han
het sa ri
i nun mu rul
ma lyo ju gil

(i nun mu rul
ma lyo ju gil)

gi da ri myon
on jeng gan
o get ji
bam i gi ro do
he nun tu du shi
(he nun tu du shi)
i a pun ne
ga sum do
on jeng gan
da nat get ji
(on jeng gan
da nat get ji
i~yeah)

on jeng gan..
on jeng g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