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I Don't Know




i ro ji ma yo
baby gu de nun
mo la yo
ne ma mul a jik do
gu de nun mo la yo

mom chu ji ma yo
i jen shi ga ni ob so yo
ja ku man
ko ji nun ne ma u mul
gu den mo ru jo

ha ru e do su bek bon
ni seng gak he
mo rul kol
o jom i rok he do
ne mam mo ru ni
ha nun su ob ji mwo
ne ga go bek he

han bal da ga ga myon
du bal mo ro ji ji man
jo gum do
ga ka i yo pe
kok bu to so so,
an nwa ju le
o nu run
ne mam mo du bo yo ju le

o jom gu ri
do ba bo ga tun ji
su bek bo nul
nun chil jwo do
ne ma mul mo la non
nan hang sang i ron de
o jom gu ri mo la yo

ja ku to lyo yo,
me il gu te
seng gak he yo
ja ku man
ko ji nun
ne ma u mul
gu den mo ru jo

ha ru e do su bek bon
ni seng gak he
mo rul kol
o jom i rok he do
ne mam mo ru ni
ha nun su ob ji mwo
ne ga go bek he

han bal da ga ga myon
du bal mo ro ji ji man
jo gum do
ga ka i yo pe
kok bu to so so,
an nwa ju le
o nu run
ne mam mo du bo yo ju le

o jom gu ri
do ba bo ga tun ji
su bek bo nul
nun chil jwo do
ne ma mul mo la non
nan hang sang i ron de
o jom gu ri mo la yo

me il jam do mot ja na
do ra so so nal jom bwa
i je bu to da ga ga
no ga na ye for my love

a jik do gu den mo la yo~
whoa~ oh~ oh~

o jom gu ri
do ba bo ga tun ji
su bek bo nul
nun chil jwo do
ne ma mul mo la non
nan hang sang i ron de
o jom gu ri mo l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