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chi (다비치) - 8282




man na ji mal jan ne mal
yo lak do ma lan ne mal
no jin ja gu de ro hal ko ni
gu ge a nin de

i de ro ku chil ka bwa
nol yong yong i rul ka bwa
jom jom do mau mi bu ran he jo
no mu sul po jo
jong i mwon ji
it da ga do gu ri wo
no ob shin mo sa ra

gimme a call baby baby
ji gum ba ro jon hwa jwo
gimme a call baby baby
me il nal gi da ryo oh,,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mun ja ra do
nam gyo jwo oh oh oh
nal u li ji ma
no ooh oh ho...

o di so mwol ha gi le
ol ma na ba pu gi le
hok shi no il bu ro an ban ni
nan jul al myon so
bol so nal i jun go ni
ma u mul jo pun go ni
nal du go ni ga sol ma sol ma
ja ku nun mu la
jong i mwon ji
sa rang bo da mu so wo
ji u gi him du ro

gimme a call baby baby
ji gum ba ro jon hwa jwo
gimme a call baby baby
me il nal gi da ryo oh,,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mun ja ra do
nam gyo jwo oh oh oh
nal u li ji ma
no ooh oh ho...

//o di so mwol ha gi le
ol ma na ba pu gi le
hok shi no il bu ro an ban ni
nan jul al myon so
bol so nal i jun go ni
ma u mul jo pun go ni
nal du go ni ga sol ma sol ma
ja ku nun mu la
jong i mwon ji
sa rang bo da mu so wo
ji u gi him du ro

gimme a call baby baby
ji gum ba ro jon hwa jwo
gimme a call baby baby
me il nal gi da ryo oh,,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mun ja ra do
nam gyo jwo oh oh oh
nal u li ji ma
no ooh oh ho...//

call me
tell me
hold me
a ni ra go
call me
tell me
hold me
ha myon an dwe

gimme a call baby baby
da shi na rul cha ja jwo
gimme a call baby baby
hal ma ri in nun gol oh
no rul sa rang e
no mu sa rang e
no rul hyang he
so ri cho oh oh oh
nol gi da ril ke
no ooh oh ho...

call me
tell me
hold me
a ni ra go
call me
tell me
hold me
do ra wa jwo

//gimme a call baby baby
hal ma ri in nun gol oh
no rul sa rang e
no mu sa rang e
no rul hyang he
so ri cho oh oh oh
nol gi da ril ke
no ooh oh ho...

call me
tell me
hold me
a ni ra go
call me
tell me
hold me
do ra wa jwo//

(this is MV version
so its kinda longer..
pls disregard
the contents on // //
in normal versi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