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s (긱스) - Officially Missing You




nol gi da ri don
bam cho rom
gil go o dup don
u ri sa i gong bek
i ge ku chi
a ni gil ba re
i wanna go back
no ga won ha don go
da go chin ji gu me ya
non o di ro ga nun ji
nan ho lo na ma lonely

o nul ta ra
bu nun ba ram do
cham shi rin
got ga tun de
non we i ri
mol jong he
bo i nun gon ji
nun chi do
om nun no
ji man
ye jon cho rom man
u so ju myon dwe
yeah

na ye gen
no ha na pu nin girl
no te me
a pa ha nun girl
nol i ju ryo go
no ryok he ba do
jal an dwe
nol mi wo ha nun gon
chu ok sok no e gen
mot dwe ni ri ra nan
nal su ga ob so
i rok he
nol gu ri wo
ha nun na ral go in nun ji

na ye gen
no ha na pu nin girl
no te me
a pa ha nun girl
nol i ju ryo go
no ryok he bwa do
jal an dwe
nol mi wo ha nun gon
two heart
no mu o ryo wo nal
mo la ju nun no do
so ro wo
i’m officialy mising you
i’m officialy mising you

ye im officially mising you
you know
how i’ve been through
i jen no wa
ne ga chin gu
sa i ro na
ma ne sar mi
jon bu jin bu
ha ge man nu kyo jo
ma chi shi ri
pa jin jin ju
ho gun ga byo un
ti syu
u ri dul ga ne
issue
ma gi nun
i jen ob sul ko ya
non a mu nu kim du
a na get ji man so do
na om nun
ba mi gin dut
ho lan su rop get ji
na yok shi
yop gu ri shi rin
just handle
ji ru han
so gen dul
ne an ti pen du ri
dwe bo rin
ni ju wi sa ram gwa
bu ri han ga mul
ha gi do jo ne
over rul chyot ji man
just painful
ye i just can do it
but can’t be single
sa rang no rel du ro do
where the melodies at
heng dong
ha na ha na
mo du da
we ro u mi dwe so
i’m officially mising you
nal to nan
no ji man
a jik nal gwe rop i ne

na ye gen
no ha na pu nin girl
no te me
a pa ha nun girl
nol i ju ryo go
no ryok he ba do
jal an dwe
nol mi wo ha nun gon
chu ok sok no e gen
mot dwe ni ri ra nan
nal su ga ob so
i rok he
nol gu ri wo
ha nun na ral go in nun ji

na ye gen
no ha na pu nin girl
no te me
a pa ha nun girl
nol i ju ryo go
no ryok he bwa do
jal an dwe
nol mi wo ha nun gon
two heart
no mu o ryo wo nal
mo la ju nun no do
so ro wo
i’m officialy mis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