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en (포맨) - Baby Baby




i yu rul mo la so,
we ne ga byo nen nun ji
han cham seng gak he so,
no wa na man nan i hu ro
na byo nan got ga ta,
a ju man i ma ri ya
i no re du li ni oh~

ni ga no mu go map ja na
oh baby
ni ga no mu ye pu ja na oh~
nu nul tel su ga ob so,
ne nu nen no man bo yo
no man gye sok
ba ro bo go ship ja na
nan oh jong mal
oh~ baby

ha ru ga ji na go
(ha ru ga ji na go),
to da shi man na go
gu ro da he o ji go,
to da shi man na ge dwe go
no mu jo un go ya,
ma nyang ut gi man he
i ron ne ga bo i ni?
oh~ baby

ni ga no mu go map ja na
oh baby
ni ga no mu ye pu ja na oh~
nu nul tel su ga ob so,
ne nu nen no man bo yo
no man gye sok
ba ro bo go ship ja na
nan oh jong mal

ne ha ru ha ru ga
no mu heng bok he so
oh baby
i ron na ri kut na jil an kil,
mo dun ge da byo na ji
an kil~ baby oh~

ni ga no mu go map ja na
oh baby
ni ga no mu ye pu ja na oh~
nu nul tel su ga ob so,
ne nu nen no man bo yo
no man gye sok
ba ro bo go ship ja na
nan oh jong mal

oh baby,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