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 / TVXQ - Before U Go





oh!
mm hmm,
yeah-heh yeah
yeah yeah yeah yeah
oh! baby,
oh baby

gu de man
ba ra bo nun go ship
pyu dam su ryop da go
nu gin da myon nan
i je ku man do
nal ke

ne gam jong gul
da su ri ji mot he
gu del gwe rop ge
het don go ra myon
i je nan
mu lo nal ke
wo-woo-aah

nan gu de ga
huk ha go
ne gyo te so
na ra ga bo ril ga
dan ha ru do
hyu ha go
swil su jo cha
op sot dan ma rya
ne i ron ba bo ga tun
jip chag i nol
a pu ge hal jul
nan mi cho mo lat da
woo-wo-wo-woo

i gon ma nun
hal ko ga
no man
sa rang he sot don
dan han nam ja
yot da go
no mu mi ryon
he so no jo cha
ji ki ji do
mot het don
ba bo dung shi
ni ot da

no gut ka ji
ne gyo te
nam u myon
do him dul go
su ro jil ji do mo la
a ju ja ran go ya
no rul ja yu rop ge
he jul sa ram i
ne gyo te ol go ya
ne gyo te ol go ya

sa so han ot don
byon myong do
i je ha ji a nul ke
gu ron pyo jong
jit ji ma (sulpo)
na nun dan ji
i bul dat go
no ye heng bong
ma nul ba re
ju go shi po so
gu ron ge
a nin de
(no no, no no,
no no no)

chan ba ra me HU
ha go cha ga un
ne son do pyo
ju don nal
ne ga su me PUK
ha go an gyo na nun
il lyon ma ne chot ki su
nan na rul ju go
ma rat da
on je ra do
gu rot da
Hey..
baby!

i gon ma nun
hal ko ga
no man
sa rang he sot don
dan han nam ja
yot da go
no mu mi ryon
he so no jo cha
ji ki ji do
mot het don
ba bo dung shi
ni ot da

no gut ka ji
ne gyo te
nam u myon
do him dul go
su ro jil ji do mo la
a ju ja ran go ya
no rul ja yu rop ge
he jul sa ram i
ne gyo te ol go ya
ne gyo te ol go ya

heng bok han
chu ok du rul
ne ge jwo so
go map da
non it go sa ra
non mo du i jo
bo ri go
gok jong
su ron
nun bi chu ro
bo ji ma
nan gwen cha na

on jen ga
i sim jang e
sang cho du run
a mul get ji
on jen ga
na do jo un sa ram
ma na ge dwe get ji
i jo
gu re mo du
dol cho
bo ri go
o so ga ra
ne i ron maum
da shi
do lyo no rul
ja ba dug i jo ne

Yeah!
oo-whoa-oo-whoa-
oo-whoa-
oo-whoa whoa whoa-
oo-oo-oh

Yeah!

sup gwan cho rom
na do mo ru ge
ne ge jon hwa
hal ji do mo la
Hello, hello,
hello hello
ni ga no mu bo go
shi po so
ne ji pa pe i so do
neng jong ha ge
Yeah!

i gon ma nun
hal ko ga
no man sa rang
he sot don
dan han nam ja
yot da go
no mum i ryon
he so no jo cha
ji ki ji do
mot het don
ba bo dung shi
ni ot da

no gut ka ji
ne gyo te
nam u myon
do him dul go
su ro jil ji do mo la
a ju ja ran go ya
no rul ja yu rop ge
he jul sa ram i
ne gyo te ol go ya
ne gyo te ol g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