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LUE (씨엔블루) - LOVE Girl




tell me, tell me
sa rang ul ma re jwo
tell me, tell me
ne sa rang jo ne jwo
love me, love me
ne pu me an gyo jwo
kiss me, kiss me
no ma nul sa rang he
ne ga u sul ten
nan babo cho rom
ne ga nol bol den non
ma chi ye pun
i nyong cho rom
ga su mi no mu
du gun du gun du gun go ryo
no te mu ne nan
ha ru ha ru
heng bok he jo

i want you oh my love
na man ba ra bwa jwo
no ma nul sa rang he
se sang mo du byon he do
oh my love
no man bo myon dwi nun
ga sum on jeng ga ji na
no man dam go i sul ke

l.o.v.e girl
ne so nul jap go fly
l.o.v.e girl uh uh,
na rul mit go fly high
l.o.v.e boy ye-ye-yes
we can fly
to the sky
l.o.v.e boy
i will take you there baby

tell you, tell you
sa rang ul ma ral ke
tell you, tell you
ne sa rang go bek he
love you, love you
ne so nul ja ba jwo
kiss you, kiss you
yong won i sa rang he

ne ga du lyo ju nun
u mak cho rom
ne ga du lyo ju nun
dal kom han
ko no re cho rom
il bun il cho ga
no mu no mu
so jung he jo
me il dut go shi po
sa rang sa rang
sa rang he nol

i want you oh my love
na man sa rang he jwo
nol sa rang ha ni ga
da run sa rang byon he do
oh my love
no rul gu rin ja gun ga sum
on jeng ga ji na
no man an go i sul ke

l.o.v.e girl
ne so nul jap go fly
l.o.v.e girl uh uh,
na rul mit go fly high
l.o.v.e boy ye-ye-yes
we can fly
to the sky
l.o.v.e boy
i will take you there baby

i want you oh my love
na man ba ra bwa jwo
no ma nul sa rang he
se sang mo du byon he do
oh my love
no man bo myon
dwi nun
ga sum on jeng ga ji na
no man dam go i sul ke

l.o.v.e girl
take take take my hands
l.o.v.e girl uh uh,
grab grab grab my hands
l.o.v.e boy ye-ye-yes
we can fly
to the sky ha ha
l.o.v.e boy
i will take you there baby

take take take my hands
baby you (you! )
know what i want,
you kung kwang
go ri nun shim jang
so ri ga du li ni
can you feel my beat
take take take my hands
baby you (you! )
know what i want, you
na nun no a ni myon
an dwe no ma ni
make me laugh
you make me laugh

l.o.v.e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