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Bling Girl





You
You look so
beautiful girl
I got to you
Ha! Let's go!

Oh oh oh oh oh~
B1A4
Oh oh oh oh oh~
You should be take my hand
Oh oh oh oh oh~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Baby my girl

Oh no ye ge,
ma rul go ro bo le
no mu to li go
bu ku rob ji man,
ma ni o sek ha ji man
on je na
no rul ji kyo,
bwat ji man
o nul no nun
jong mal ye po,
Oh baby

ja ku ne ba ri,
to ro ji ji an go
go min ha myon so
ni ju wi e so
mem dol go
ba bo ga tun
ne yong gi
te mu ne
nol no chil su nun
ob so
ma girl

(ne sa rang in gol)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e ge tok ob shi
bu jok han gol a ra
ha ji man, gu de rul,
hyang ha nun
ma u mun na do
o jol su
ob na bwa yo

So so I love you,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o wa ham ke ra myon
forever ever
Oh baby, gu de ga,
ja ku man
ne ma mul
bu du rob ge man...
du na bwa yo
ma bling girl

bright bright
no nun no mu
nun bu shin
ne gen gwi yo
un gong ju nim
i je ne ge
da ga ga kok
no rul ne pu me sok
jo yong hi a nu le
hwa nan mi so wa
bul gun ni ib sul
You make me high,
So fly
yang so nen
jang mi kot
no mu to li nun i bam

Baby ne ge,
go bek ha myo han mal
na nun no ha na ba ke
ob da go,
no ob su man dwen da go
ha ji man no nun,
dang hwang han dut
u su myo,
jang nan u ro,
nom gi go i so Baby

(ne sa rang in gol)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e ge tok ob shi
bu jok han gol a ra
ha ji man, gu de rul,
hyang ha nun
ma u mun na do
o jol su..
ob na bwa yo

So so I love you,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o wa ham ke ra myon
forever ever
Oh baby, gu de ga,
ja ku man
ne ma mul
bu du rob ge man..
du na bwa yo
ma bling girl

ne ge so nu ni,
to ro ji jil ha na
no man ba ra bo nun
ne ge o myon an dwe ni
nan sa rang ul
jal mo ru ji man
no man ku mun
heng bok ha ge
man dul ge

ne mo dun gol da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e ge tok ob shi
bu jok han gol a ra
ha ji man, gu de rul,
hyang ha nun
ma u mun na do
o jol su..
ob na bwa yo

do da ga wa jwo
Oh baby ma
bling girl, bling girl
no wa ham ke ra myon
forever ever
Oh baby, gu de ga,
ja ku man
ne ma mul
bu du rob ge man..
du na bwa yo
ma bling girl

no ob shin dan ha ru do
sal su ob so Oh baby girl
gol ji a nul jon hwa man
but du ro me no pun in gol
yong won hi ne gyo te
i so jwo gu de rul
ji kyo ju go shi po
sa rang he han ma di
ne ma mul ba da jwo
haha too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