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유키스) - I Don't Understand





now go on girl
keep goin' goin'
go on girl
keep flowin' flowin'
go on girl
you deserve it better
except you
everybody knows it

i don't understand
na wa ma ju bo myon so
ne ge mal he ju le
na ye gyo te in nun no
da rul go ya no wa na
heng bok han sa i ga
dwel go sul ha nu re
meng se hal ke
you will understand

nu nul to ne
ju wi rul du lo bwa
no rul hyang han
mo dun ge
ne mam gwa
da ru ge ga ja na
da a ra
a nin gol ral myon so do
al so om nun mwon ge
to mi lyo ga ja na
why don't you
come with me now

one two step
ha na dul shik
no rul i ro ga ja na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a mu got do
byo na ji lan ja na
nan i rok he nol
ki da ri ja na

i don't understand
na wa ma ju bo myon so
ne ge mal he ju le
na ye gyo te in nun no
da rul go ya no wa na
heng bok han sa i ga
dwel go sul ha nu re
meng se hal ke
you will understand

na nun da la
no sang cho ju ji a na
nun mu na nun no rul
a na ju go shi po
non ne dan ha na
a mu seng gak mal go
ni mam ga nun de ro he
gu rok
he dang he no go do
do de che no nun to
gu ron shi gye
heng dong gwa
mal tu rul
bo go du ron nun de we
we

one two step
ha na dul shik
no rul i ro ga ja na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a mu got do
byo na ji lan ja na
nan i rok he nol
ki da ri ja na

i don't understand
na wa ma ju bo myon so
ne ge mal he ju le
na ye gyo te in nun no
da rul go ya no wa na
heng bok han sa i ga
dwel go sul ha nu re
meng se hal ke
you will understand

a mu ri na seng gak
he bwa do
non ne ga mwol
won na nun
ji mo la
i rok he
ne ga e wo na go i so
i ron ne mam
mo ru ge ni

i don't understand
na wa ma ju bo myon so
ne ge mal he ju le
na i gyo te in nun no
da rul go ya no wa na
heng bok han sa i ga
dwel go sul ha nu re meng
se hal ke
you will understand

na wa ma ju bo myon so
ne ge mal he ju le
na ye gyo te in nun no
da rul go ya no wa na
heng bok han sa i ga
dwel go sul ha nu re
meng se hal ke
you will understand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