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ce Town OST - Because Tears Are Overflowing (Jessica)




jo gum shik
gu de gyo tu ro
da ga ga yo,
jo gum shik

o nu se
gu de bo in nun got
kut ka ji,
wat ne yo

i rok he
ba ra man bo da
kut na nun gon,
a ni get jo
o nul do
na ra nun
nyo jan nyo gi e
so it nun de

nun mu ri
nom cho so,
to gang mu ri dwe go,
to ba da ga dwe myon
gu de
ne ma mu ral ka yo,
jom do
al go ship na yo,
no man
sa rang ha nun nal

ne pyon i dwe o so,
to han op shi ut go,
to han op shi ul myon
an dwe yo
no mu a pa do,
gu de man sa rang hal
na ni ka

o jo da
ne ma mi gu del da
mun go jo,
o jo da

on jong il
ga tun ja ri man
mem do nun nal,
al ka yo

cha gap ge
a ju cha gap ge
nu kyo jil ka,
we ro un ba ram
ol ma na
we rop ge
bu ro o nun ji,
gu de nun mo la yo

nun mu ri
nom cho so,
to gang mu ri dwe go,
to ba da ga dwe myon
gu de
ne ma mu ral ka yo,
jom do
al go ship na yo,
no man
sa rang ha nun nal

ne pyon i dwe o so,
to han op shi ut go,
to han op shi ul myon
an dwe yo
no mu a pa do,
gu de man sa rang hal
na ni ka

gu ja ri e
it nun no,
a mu de dab
om nun nol,
ne ga su mi
won ha ja na yo
nol ba ra bo nun
sa rang,
gi da ril
sun ob na yo,
ne ga da hul su it ge

nal sa rang
han da myon,
dwe do ra bwa jo yo,
jo gum
man do pa li
gu de

hun du li gi jo ne,
ta ob so ji gi jo ne,
ne so nul
ja ba jwo yo

ne pyo ni dwe o so,
to han ob shi ut go,
to han ob shi ul myon
an dwe yo

no mu a pa do,
gu de man sa rang hal,
na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