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Wowowow



ooh..

so le wa to lyo wa
mu o nga
ye gam nom
u jo un gol
do jon hi ga man hi
ma u mi
jin jon dwe
ji ga a nun gol
wen ji dul to today,
wen ji to lyo today,
so hu ni ri
il on nal got ga ta, oh

o jo myon
o jo myon
bo go pun
no rul ma nal go man
ga tun day eh..

nol dal mun sa ram i ya
my god,
no ja na
i ri ro o ja na

wowowow
nu ki mi jo wa
no mu na jo wa
wowowow
da shi sa rang hal
got ga ta
ma run an he do
nun bit ma nu ro
sa rang i ran gol
hal su in nun gol,
oh my sweet love

ooh..
ooh..

ji ru han na run han
ta bun han
nal du run da
bye, bye, bye, bye
gu nyo ga ne ge wa
ko no re
man ja ku na
o nun gol
so ril man ji go
go wo go wul to bo go
say me il me il
no a na ro
tuk byol he, eh
sa rang e
na nun pa jo bo rin gol, oh,
no ye gen mo jo
bo i go pun gol
ooh,
ne ge o so pa li,
oh, woh,
no ma nul sa rang he,
sok sa gyo jug i rul

wowowow
nu ki mi jo wa
no mu na jo wa
wowowow
da shi sa rang hal
got ga ta
ma ru nan he do
nun bit ma nu ro
sa rang i ran gol
hal su in nun gol,
oh my sweetheart

gu de e gwi ga rul
gan ji ro pi nun
nal ta su ha ge
gam sa ju nun
san dul ba ra mun
ba mul se do rok
sen gak he bwa do,
sa rang i ra nun gon,
mog i me i nun na ye
ma u mul,
jok sho jun
un gol..

san tut tan na
ma ne har u
nun mu shi ge hu lo na
o nun hwi pa ram
i son tu da ga
on sa rang un
o nul do ne ma me
bon ji nun
bom ba ram

sweet,

wowowow
nu ki mi jo wa
no mu na jo wa
wowowow
u rin i nyon i
bun myong he
da shi sa rang he
da shi chi jak he
gu rok he he jwo
ne son ja ba jwo,
oh my sweet love

wowowow
gi jo gin go ya
un myong in go ya
say wowowow
u rin i nyon i
bun myong he
da shi shi jak he
da shi shi jak he
gu rok he he jwo
ne son ja ba jwo,
oh my sweet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