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I Must Confess 고백합니다





i jen ne mam
go bek ham ni da
ha nul ma ni
ne mam am ni da
so jung han man ku ma kyo on
na ye jin shi mul

ma ra ryo ni
nun mul nam ni da
chu ok du ri
su cho gam ni da
gu de a ni myon
op so sul
o nul im ni da

cho um man nat don
gu nal nan
o jol pu go to o ryot jo
ji kyo bwa da lan
ne ma rul mit go
ki da ryo jun
shi gan dul

te ron ne
shil su ro ma um
a pu ge het jo
me bon nal tat ha ji an ko
gwen cha na
gwen cha na
u su myo
ne ge hi mi dwe ot jo

bap pu dan ping gye ro
so u na ge hal te myon
won mang do
he sul bob han de
gok jong mal
gok jong mal
cha ra ri
wi ro ha myo mi do jun
gu ro den go jo

yog shi ob shi ba re
bom ni da
gu de ma um yong won
ha gi rul
gu del wi he nan me il do
no ryok hal ke yo

cho um man nat don
gu nal nan
o jol pu go to o ryot jo
ji kyo bwa da lan
ne ma rul mit go
ki da ryo jun
shi gan dul

te ron ne
shil su ro ma um
a pu ge het jo
me bon nal tat ha ji an ko
gwen cha na
gwen cha na
u su myo
ne ge hi mi dwe ot jo

bap pu dan ping gye ro
so u na ge hal te myon
won mang do
he sul bob han de
gok jong mal
gok jong mal
cha ra ri
wi ro ha myo mi do jun
gu ro den go jo

gu de wa ne ga
man dun chu ok dul
ul go u sum shwi gan dul
ju nun sun gan ne do
gi ok hal ke yo

ma ran jog gin na yo
gu del sa rang ham ni da
hu nan gut ta no ro bak ke
sa rang ye
sa rang ye
gu mal bak ke
da mul ma ri ob so so

da shi mal ram ni da
gu del sa rang ham ni da
tu go un ne ma mul da mun
o nu re
go bek gul
yong won i
gu den it ji ma ra yo
sa rang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