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Falling U




love is pain
uh oh ah i ah i
say goodbye
uh oh ah i ah i yah

han cha mul
mong ha ni bo go i so so
i rok he
nal du go ba nun de,
o jo ja go.. gu ten
dwit mo su bul bo yon ni,
u ru man to jo na wa
do ra bo ri ge so
i’m crazy, crazy, crazy

no mu no mu mi wo jong mal
no, oh oh oh oh
no jol de da shin an bol ko ya,
oh oh oh
mi an ha ji do an ni,
da ru nyo ja man na do
ba ra mul pi wo do,
da yong so he jwot ja na

b,
b, b, b, b,
b, b,
be my love
ba-
ba-ba ba-ba-
ba-ba
baby, want you stay with me
ga man i it da ga do,
so ro u mi bok bat cho so
no mu mi wo
ha mu na na rul do wa jwo

fa-
fa-fa-fa-fa-
fa-fa-
fa-falling you
no mu no mu
sa rang he so
ba jo na ol su ob so
i’m falling in you,
i’m falling in you
nol tol cho bo ri ryo go,
byol ji sul da he bwa do

fa
fa-fa- fa-fa-
fa-fa-
fa-falling you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fa-falling you
ba ro ne il bu to nun,
no rul mot bol seng ga ge
ha nu ri mu no jo
i’m falling in you

wop!
du rut du rut dut du
dut du rut dut du
du rut du rut dut du
na na-na na-na na
du rut du rut dut du
dut du rut dut du
du rut du rut dut du

ah ah i can’t leave,
u ri ja ju ga don
coffee shop pe
me il ga ti an jat don
gu ja ri e,
u ri men nal
man na don ga tun
shi ga ne
no rul gi da ri go i so,
ji gum no,
ol ka bwa gi da ri go i so
gi da ryo do
a no run de,
nun mul man na
o run de

b,
b, b, b, b,
b, b,
be my love
ba-
ba-ba ba-ba-
ba-ba
baby, want you stay with me
cha mul ma nan i byo ri,
su ro ji ge a pul ge he
cho um u ro ga su me,
gu mong i na so

fa-
fa-fa-fa-fa-
fa-fa-
fa-falling you
no mu no mu
sa rang he so
ba jo na ol su ob so
i’m falling in you,
i’m falling in you
nol tol cho bo ri ryo go,
byol ji sul da he bwa do

fa
fa-fa- fa-fa-
fa-fa-
fa-falling you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fa-falling you
ba ro ne il bu to nun,
no rul mot bol seng ga ge
ha nu ri mu no jo
i’m falling in you

fa-
fa-fa- fa-fa-
fa fa-
fa-falling you
hon ja ha nun sa rang e nun
a mu bang bo bi ob so
i’m falling in you,
i’m falling in you
mi wo he do mot it nun de,
o tok he ha myon dwel ka

fa
fa-fa- fa-fa-
fa-fa-
fa-falling you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fa-falling you
ba ro ne il bu to nun,
no rul mot bol seng ga ge
ha nu ri mu no jo
i’m falling in you

wop!
du rut du rut dut du
dut du rut rut du
du rut du rut dut du
na na-na na-na na

du rut du rut dut du
dut du rut rut du
du rut du rut dut du
na na-na na-n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