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 Beautiful Goodbye





everythings
coming back to me,
even though
i tried so hard to forget

na bo da han
ma di kun son
na bo da
du pyom kun ki
na bo da ne sal mon jo
se sang e te yo na jo
mu shi mi ji na chot don
gu da ye mo sup du ri
ja ku man do ga ka i
i je ya do ga ka i

ne ot don ma ri
gu de rul
sok sang ha ge
ha ge dwel ji
ot don
mo su bi gu del
him dul ge
ha lon ji

gu de rul al gi jon
gu nu gu ra do
a rat da myon
hok si na gu de ga
cho um a ni ot da myon
jom do mon jo
na rul don jo
gu de ye bon jo
sa rang het da myon
but, beautiful goodbye

he sa ri do
a rum dap don
ne gi ok sok
o nu na ren
bang gwa hu gyo mun a pe
nal gi da ryo ju ot jo
chin gu du ri i bul mo wa
u ril ja ku man no lyo do
gu den mi sot yen
u su mu ro
na ye so nul kok
ja ba jwot jo

te mu du nun
dong hwa ku chi
jo gum bu ku ro wo jo so
gu de shi son so tul ge
do li ryo he sot jo

gu de rul al gi jon
gu nu gu ra do
a rat da myon
hok si na gu de ga
cho um a ni ot da myon
jom do mon jo
na rul don jo
gu de ye bon jo
sa rang het da myon
but, beautiful goodbye

pyo jok han gol
sam kin du shi
no mo ga ji
an nun gi o ge
mo gi me o
wal ka na do
mo ru ge to ru ru
nun mu ri na
my love

shi ga ni ji na do
ja ku son myong
he jo ga yo
cho u me gi o gun
mo du i ron gon ga yo
gu man kum do
gu de ra so
gu ri wo so do
ga sum a pa do
but, beautiful goodbye

no mu bo go shi po
na do mo le
cha ja gan nal
gu jo nan mo li so
ba ra bo nun got ba ke
sum jug in ne
nun mul no mo
gu de mo su bi
mo ro jo ga yo
but beautiful goodbye

but beautiful goodbye
but beautiful goodbye

gu man kum do
gu de ra so
gu ri wo so do
ga sum a pa do
but, beautiful good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