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e to Me OST - Shameless Lie 뻔뻔한 거짓말 (Heo Ga Yoon)




o jo myon jo wa
ja rit han go ya
i ro da jong mal
kun il nal ko ya
i don't know
o tok he he y
ai ku ya
dan nan go ya
ah ah ah ah ah

o jol su om na bwa
non ne ko ya
kok kok kok
na rul cha ji hal ko ya
to to to
to li go i so
i sang he ya ru te
jo hun i
gi bun

sa rang un
pon han go jit ma ri ya
ha ji man
ne ge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he
sa rang he baby
ne ma mi bo i ni
da ga wa
da ga wa baby

nan jong mal
no rul jo wa ha na bwa
nan no ye
pu me ko gan gi go shi po
pa li do pa li do pa li
ne ge ro da lyo wa
ba re do ba re nan ba re
pon pon han go jit mal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oh l.o.v.e
but lie but lie
oh l.o.v.e
i like it

ja ku ja ku ni ol gu ri
seng gang na
ma lo nun sol myong
hal su ga ob so
mwo ra go
he ya jo hul ji
te le ya tel su ga
om nun u ri dul

sa rang un pon han
go jit ma ri ya
ha ji man ne ge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he
sa rang he baby
ne ma mi bo i ni
da ga wa da ga wa baby

nan jong mal
no rul jo wa ha na bwa
nan no ye
pu me ko gan gi go shi po
pa li do pa li do pa li
ne ge ro da lyo wa
ba re do ba re nan ba re
pon pon han go jit mal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oh l o v e
but lie but lie
oh l o v e
i like it i like it
oh l o v e
but lie but lie
oh l o v e
i like it

sa rang un
pon han go jit ma ri ya
ha ji man
ne ge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he
sa rang he baby
ne ma mi bo i ni
da ga wa
da ga wa baby

nan jong mal
no rul jo wa ha na bwa
nan no ye
pu me ko gan gi go shi po
pa li do pa li do pa li
ne ge ro da lyo wa
bare do ba re nan ba re
pon pon han go jit mal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la la la lalala
la la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