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Days OST - Three of the Tears (Jae Hee)




sa rang han da go
ji kyo jul go ra go
non ne ge
yak sok e sot ja na
ne ga yog i in nun de
ni a pe in nun de
mo run che
su chi go ji na ga go

mong dun shim jang e
se gyo jin i ru mun
ga shi ga dwe o
ji ru nun de
hu to jin hyang gi ga
ba ra me shil lyo wa
mi chin du shi
na rul hun dul ja na

to na don mo su be
hu ru don nun mu ri
nol ma ni sarang he
son na bwa
a pun sang cho ha na
gam sa ju ji mo te
no rul to na
bo ne ye ha ji man

nam gyo jin mi ryo ni
hun ru nun nun mu ri
i rum jo cha
ji u jil mo te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mi chin dut ul go i so

sa rang he

sum swil su op so
no ye gi o ge so
ne ga ji wo jin dan
seng ga e
ga su mi ha nun mal
ne ge du lin da myon
cha ga un nal ta shi
kok a na jwo

du nu ne hu ru nun
chot pon je nun mu run
mom chun
shim jang ul
twi ge ha go
du bo re hu ru nun
du bon je nun mu re
jam dun gi ok tu ri
ke o na go

ga su me hu ru nun
se bon je nun mu re
i cho jin hyang gi
ba ram de o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ne ge marul hejwo

na ha na myon
dwen da go
gyo te i sul go ra go
non ne ge
yak sok het ja na

to na don mo su be
hu ru don nun mu ri
nol ma ni
sa rang he son na bwa
a pun sang cho ha na
gam sa ju ji mo te
no rul to na bo ne ya
ha ji man

nam gyo jin mi ryo ni
hu ru nun nun mu ri
i rum jo cha
ji u jil mo te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sa rang han da go
mi chin dut ul go i so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