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Empty Space



ne mal tu do
ne pyo jong do
jal i cho ji ji a na so
nan no mu na het ga lyo
ne ga to nan gon ji

ni ga it dun
ne ga op dun
tok ga tun nal in de
na do jal mo ru nun
ho jo nan ma um man

ni ga ne ma u me
ja ril bi wo so
ni ga jal don ne
ma u me ob so so
ba bo ga chi u rot go
nol cha ja to he me so
ne ga ob su myon
ju gul got ga ta so

sum do swi go
bap do mok go
jam do jal ja nun got ga ta
on je ra do ne ga
ol got man ga ta so

bo go ship go
nan a pa do
cha mul su in nun de
na do jal mo ru nun
ho jo nan ma um man

ni ga ne ma u me
ja ril bi wo so
ni ga jal don ne
ma u me ob so so
ba bo ga chi u rot go
nol cha ja to he me so
ne ga ob su myon
ju gul got ga ta so

sa rang un a pun go ra go
(ga ru cho jun jok ob jo)
ne ga to nan dwi e ya
no ye ja ril chat na bwa

ni ga ne ma u me
ja ril bi wo so
ni ga jal don ne
ma u me ob so so
ba bo ga chi u rot go
nol cha ja to he me so
ne ga ob su myon
ju gul got ga ta so

ni ga ob su myon
ju gul got ga t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