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Gi Kwang / AJ (B2ST) - Wipe the Tears 눈물을닦고




Listen,
AJ gonna sing this song for love
to have her back man,
do it for love
to get her back
you know what i'm saying
ok, let's go

gu de ga ne ge son mul
lan mok gu ri
ne mo ge still
he mal ge ot don
mo su bun ne
ga sum so ge so still
sa rang han dan
ma ru nyon jong i
ne mam so ge still
gu de ro i so nan
no rul it ji mot he

a.j.
ja ku man ul got na nun
ni mo so bul bol te myon
na ye ge no mu na
kun sang cho man
dwel pu nya
ga su mi a pa wa
no man seng gak
ha myon nan
non jong mal mot dwen
sa ram ga ta

ni ol gul do o li myon
nan han su man na wa
to nal ga mam jo li myo
ji ne on shi gan dul
i je nun ma rul ma re
no ye ge mal ha le
sa rang han gi yok
da ga jo ga

na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o di gan ni (o di ro)
ne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ji gum o di it ni
(nun ji gum o di e)

hu ru nun nun mu rul dak go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sul pu me jam gyo)
hu ru nun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yea

uh uh uh
baby girl nan
ju kot dak he do
mo du it ji mot he
ni ga ne ge het don mal
jon bu da it ji mot he
i jot da seng gak ha ni
o jo myon gu ri ja nin ha ni
dan han bun do
han sun gan do
i jo bon jok ob so
no ran jon je

yeah
ban han gu sun ob so
you are fantasy, my melody,
my remedy, my favorite
ji gum do ne jon bu
you mean everything to me,
i'll give anything you want
ne ge da shi do ra wa
let me hold you down,
you should let me
love you again

ni ol gul
to o li myon nan
han su man na wa
to nal ga mam jo li myo
ji ne on shi gan dul
i je nun ma rul ma re
no ye ge ma ra le
sa rang han gi yok
da ga jo ga

na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o di gan ni (o di ro)
ne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ji gum o di it ni
(nun ji gum o di e)

hu ru nun nun mu rul dak go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sul pu me jam gyo)
hu ru nun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yea

sa rang i
jon bu in ju ro man
mi dut don ne ga
mi wo ji ryo he
na ba bo ga ta do
nol hyang han
ne ma mun
mo du jin shi min gol

na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o di gan ni (o di ro)
ne ye ge
no mu no mu no mu no mu
ja re ja re ja re jwot don
no nun ji gum o di it ni
(nun ji gum o di e)

hu ru nun nun mu rul dak go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sul pu me jam gyo)
hu ru nun nun mu rul dak go
da shi do nun mu rul dak go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