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T - Peekaboo




yeah this song
is about my first love
listen aw..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ne ge man ne ge man
ne ge man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you o jo myon
nal ba ra bo nun
nun chi ga
nan o je do
o nul do
gye sok nu kyo jo
ne sa rang ul
mal ha nun
ba ro gu sun gan
to o dil bwa
yo gil bwa
pi ha ji do ma

ja ku man
ja ku man
to li ji
jo gum man
jo gum man
gi da ryo
ha ji man
ha ji man
mot ha ji
(on je na
tok ga tun mal)

ja ku man
ja ku man
gi da ryo
jo gum man
jo gum man
da ga wa
ha ji man
ha ji man
mot ha ji,
du nu nul kok
ga ma bwa

oh baby
i got you babe
o ri ge
mal ha ji ma
ha ji ma
ha ji don ma
oh baby
i got you babe
nal ba ra bo nun nun bit
gu shi son gu ib su lo,
nal de ryo ga jo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ne ge man ne ge man
ne ge man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ho rak do ob shi
hum cho ga
ne ma mul bet gon
su cho ga
no te me nan do
ji cho ga
mil go dan gyo
mi cho ga
no te me nan do
su mi ga pun gol
gi da ri nun nan
ma mi a pun gol
dab dab he
gi da ri nun gon
you just rock my world

ja ku man
ja ku man
to li ji
jo gum man
jo gum man
gi da ryo
ha ji man
ha ji man
mot ha ji
(on je na
tok ga tun mal)

ja ku man
ja ku man
gi da ryo
jo gum man
jo gum man
da ga wa
ha ji man
ha ji man
mot ha ji,
du nu nul kok
ga ma bwa

oh baby
i got you babe
o ri ge
mal ha ji ma
ha ji ma
ha ji don ma
oh baby
i got you babe
nal ba ra bo nun nun bit
gu shi son gu ib su lo,
nal de ryo ga jo

kok ga tun mal
kok ga tun pose
kok ga tun passion
kok ga tun mi so
me bon gu ro dut
ju wi e non tong
gu ron nam ja dul
pu ni yot ji man
gu de nun da la
jo gum sek da la
ong tung han dut
shi ku han pyo jong
o jo myon
o nu run ne ga
go bek he
bo ril ji do mo la

jo gum shik
jo gum shik
jo byo ji nun,
pi hal su do om nun
ni shi gan dul
ha ji man
ha ji man
a mu mal do,
mot ha nun ni ga to
no mu mi wo

oh baby
i got you babe
o ri ge
mal ha ji ma
ha ji ma
ha ji don ma
oh baby
i got you babe
nal ba ra bo nun nun bit
gu shi son gu ib su lo,
nal de ryo ga jo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ne ge man ne ge man
ne ge man mistake)
peekaboo peekaboo
peeka peeka peekaboo
peekaboo peekaboo
(making my making my
making my mista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