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um Soo (김범수) - Slow Man ft. Chanyang




nu ga bwa do a nin
bi ju o re
ga jin got ha na
op don na
(bo na ma na
hung heng shil pe)
nu ga bwa do
(bo tyo bwa ya
maybe 3 months)

gu rol su rok nan
do gang he jo so
ne sar me
jon brul go ro so
(sa ram du re bi u sum
ne ge nun vitamin~)
oh.. vitamin

(gil go ri tv radio
sok ne u ma gi na wa do
a mu do nal
mo ru ne na nu nya
ol gul om nun ga su)

gu re do
na nun gam sa he

(ne no re ga su ta ra myon
a mu do nal mo la jwo do ok)

no re nun ne sar me
ju o li gu mu ot bo da
bit na nun byol

(gup hal gon ob so slow
yo yu rul gat go slow
do mon gi rul ga gi wi e
jun bi he na su mul go ru go
let’s go~)

chon chon i
chon chon i
go ro ba pul got ob so
go rum ma da
no rul se gyo
ne ma mul da ma
ga ya hal gi re bi ha myon
ji gu mun shi jak il pu nya
chon chon i
ga nung ha myon
chon chon i go ro ga

(yeah~truth music
of the person ~bsk~
verse 2~keep)

i gyo nel su ob sul man kum
we ro un shi gan u ryot ji
(him du rot don na ye worst time)

gu ro ji man
(ji na o ni na ye best time)

i je wa so
seng gak he bo myon
(gi ok jo cha)

heng bok han sun gan i o so
oh yeah.
(so lot don su te i ji wa
ham ke het don chu ok dul)
so i love you

(ne ge gu dong
an su ma nun bak su rul
bo ne jwot don n.j. family
u ri du rye story gu yol
jong gwa sa rang i )

no mu ma nun
go sul ba da na

(no re nun ne
pyong seng e best friend
gu nu gu bo da so jung han bot
ne ma mul de shi nan got
yong hon ye swim to in gol
su ma nun
sa ram du re ge
wi ro ga dwe nun
son mu rin gol)

no re nun na ye bot

(gu ot don sun ga ne do
gu on je ka ji ra do)

nan no re hal go ya

(ne su mi da
hal gu nal ka ji
nan no re he)

chon chon i
chon chon i
go ro ba pul got ob so
go rum ma da
no rul se gyo
ne ma mul da ma
ga ya hal gi re bi ha myon
ji gu mun shi jak il pu nya
chon chon i
ga nung ha myon
chon chon i go ro ga

keep slow slow slow man
keep slow slow slow man
keep slow slow slow man

(no re ga i so
ne sar mun
bi chi na ne
no re ga i so
ne ga su mul swi ne yeah,)

no re he na nun
no re he
mom chul sun ob so
go rum ma da
no rul se gyo
ne ma mul da ma so

chon chon i
chon chon i
go ro ba pul got ob so
go rum ma da
no rul se gyo
ne ma mul da ma so
ga ya hal gi re bi ha myon
ji gu mun shi jak il pu nya
chon chon i
ga nung ha myon
chon chon i go ro ga

(chon chon i
go ro ga )
keep slow slow slow man
(i’m slow man)
(chon chon i go ro ga
i’m slow man)
keep slow slow slow man
(ga nung ha myon
chon chon i go ro ga)
(bsk~this is slow man story)

(last part was simultaneous so the lyrics can be inaccura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