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rincess OST - Because of You (Beast/B2st)





oh oh oh
wanna stay with you
oh oh oh
wanna love with you
oh oh oh
I tell you something
listen

jo gum shik
da ga so bol ke
nol wi he u so bol ke
baby girl
oh my baby girl yeah
a ji kun a nin
chok he do
on jeng gan u so bol ke
baby girl oh i know
no do nal wo ne
du gun du gun
ma um so le go
ja ku ja ku
no man seng gang na
ma run a ne do al ja na

no te mu nin gol
no mo ru nun gol
nan me il
nol bwa do bwa do
bo go shi po wei re
sa rang i ran gol
nan mo lat don gol
i je ya al ja na
na go bek hal ke, my girl
no ji gum cho ro man
i so jwo , oh my shiny girl

baby baby
want you want you girl
sa rang in ga bwa,
oh oh oh oh yeah,
oh oh oh oh yeah
baby baby
want you want you girl
sa rang ha na bwa,
oh oh oh oh yeah,
oh oh oh oh yeah

sal myo shi da ga wa ju le
nal bo myo u so ju le
baby girl
oh my baby girl yeah
a ji kun a ni ra he do
on jeng gan u so ju le
baby girl oh you know
ne mam al ja na
du gun du gun
ma um so le go
ja ku ja ku
no man seng gang na
i ron non ne mam
al ja na

no te mu nin gol
no mo ru nun gol
nan me il
nol bwa do bwa do
bo go shi po wei re
sa rang i ran gol
nan mo lat don gol
i je ya al ja na
na go bek hal ke, my girl
no ji gum cho ro man
i so jwo , oh my shiny girl

no ra nun an gyon
gul su go bwa ra
bo nun se sang
mo dun ge
ye po bo yo
no mu a rum da wo
i ron pyo hyon
ja lan han un style
i ji man
nol bo myon
na do mo le na
o nun mal i ji ma
heh!
ga su mi tu go
wo de chung bek do jong
do dwe nun got ga to
to ji gi jik jo ne
pung son cho rom
ja ku ko ji nun
ma u mul
o so ga jo ga jwo
(no te mu nin gol)

no te mu nin gol
no mo ru nun gol
ha ru jong il
a mu got do
hal su ob so
o tok he
al go it nun gol ,
sa rang i ran gol
ne gyo te i so jwo
ne so jung han no, my girl
na i je no man
ba ra bol ke
oh my shiny girl

baby baby
want you want you girl
sa rang in ga bwa,
oh oh oh oh yeah,
oh oh oh oh yeah
baby baby
want you want you girl
sa rang ha na bwa,
oh oh oh oh yeah,
oh oh oh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