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andTOP (Bigbang) -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yeah
gu de ga jam dun
mo sub gu ryo bol ka
do nun su ju bo ma
non i mi na ma ne yo ja in gol

ja run mo la do
ne gen gu re gu den
ne ge gwa bun han jon je
non wan byok he
ne gyo te i so ju ni
gam sa he baby
oh lady

i always love you girl

han jul gi bi chi
hu ru ne o du un
bal ko ni tum sa i
wan byok han silhoette
hyon gu ne ji nun
i ba me hyang gi ga
ko ko not hyang
o il gat da
ma chi no e ge cho um
go bek he sot don nal
hok shi gi ok ha ni
na nun ni gwit ga ye
i ri wa ga ka i
non no mu gun sa he
ju gun ke rul ga chin
se pal gan tal gi
na nun gu wi rul
gam sa bo rin
whipping cream-i dwe o
bo ryot ji

you know
how much i love you,
beautiful girl

(ne gen ha na ye
gu rom cho rom)

tu go un gu rim ja
mom cho bo rin che
(a mu got do mot te)

to ll inun mok so ri ro

ba jak ma run ip su ro
han go rum do ne ge ro
sal po shi sok sa gyo jwo
chi han bul bit du ri
chu mul chwo
ne sal min i ku mul kwo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ka man bam
mop du mi cha ja o myon
gu ye pun nu nul
gam ko ja mi dun jo
chim de ma te an ja
nan ni mo ri
ka ra gul nom gi go
gu de ol gu rul
ma ju bo myon so
ne sa rang ul
jo na go shi po
i de ro shi ga ni
mom cho bo ryo
su myon he
i do rok dang shi nun
a rum da gi man he

hey sweetheart
nan mo dun ge
ik sok hal got ga ta
no ye gwi yo un jil mun
gu so a rum dab da
sa rang wi de han
hi mun so ro ib su ri
bul go jin u ri
nu nul ma ju chi go
gu re
chom do gip suk ki

you’re ma beautiful girl
gu den ne ga su me
gye sok bu rul bu cho
sang kwe han mint
ga tun hint
ne ge jong da bul
ga ru cho jwo sweet girl
you’re ma beautiful girl
gu den ne ga su me
gye sok bu rul bu cho
sang kwe han mint
ga tun hint
sang kwe han mint
hint jong da bun baro no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i don’t wanna say good bye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baby good night~

toi ,mon ceremon
je t’aimerais epris vais
comme si c’etait notre derniere nyet
ne pas pur
meme si le soleil celebrer
nous sommes toujours ensemble
ma cher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