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 / TVXQ - Keep Your Head Down (Korean)




keep your head down,
u know time (max)
you know what time it is
this is return of the king

(mo du kun na
bo ryot da)
nan shi jak
do a ne
bwan nun de

(he o jo
bo ryon da)
nan i yu jo cha
mon dut go

ju byon
sa ram dul
mo du
ha na ga ji nal
bo go no
we gu re
we gu re
we gu re
nan
i mi na pun nom

(jwe ra myon)
nol sa rang han ke
jwe ra myon

(gu ge jwe ra myon)
jin shil het da nun ge
jwe ra myon

(na nun keep it low,
na nun keep it low)
nan cha ma ne go
ne ja ril ji kyo

(keep your head down)

non jong mal
ye pu ji man,
non na rul
no ye so gi
nan no mu du ryo wo

(keep your head down)

sa rang het da
ha ji man
na ni je
nol no get da

(we)
nal gu rok he
shwi bge to nan ni
(we)
ne ga shwi wo
bo yot don go ni
(we)
ne ga su mun
ji jo ji ja na
(we) ho..

(we)
mo du han sun
ga ne gu mi
ot da myon
(we)
ba ro ja bul
shi ga ni
i sot da myon
(we)
je bal ni ga
heng bok ha gil
ba ret da ah..
(we)

na
on je na
on je na
no rul
ga jin go lo
chung bun
het go
se sang i
mwo re do
ga tun ku mul
kwo so heng bok
het go

ji gu mun nol
bo ne ge dwet ji man
o cha pi
ne gi rul gal pun
i go

(now i’m just chilin’,
feel like i’m kiling)

(nu jo bo ryot da)
non da shi do ra
al su ob dan da

(ni ga ob da myon)
nan mu no jil go ra
mid get ji
ye jon bu to non
gu gon chak gak
gi ra go
ne ga
we gu re
we gu re
we gu re
nol tai rot ja na

hey
nan
jong mal,
jong mal
sul pot don,
cho ri ob
don ni ga
hok shi ra do
na pun sa ram
ma nal ka,
why.. baby

(keep your head down)

non jong mal
ye po gun de,
gu pu ni ya
ne ga su me,
jung yo han ge
ob nun gol

(keep your head down)
sa rang e
a pu mul cham nun
ga su me
mot bak go

(we)
nal gu rok he
shwi bge to nan ni
(we)
ne ga shwi wo
bo yot don go ni
(we)
ne ga su mun
ji jo ji ja na
(we) ho..

(we)
mo du han sun
ga ne gu mi
ot da myon
(we)
ba ro ja bul
shi ga ni
i sot da myon
(we)
je bal ni ga
heng bok ha gil
ba ret da ah..
(we)

ha,
gu rok he
no sa ram
gat go jang nan,
jang nan
chi ji ma ra
ne a pe son
yo re jo re
go jit mal
ma nul nu ro no go
nu ga bwa do
nu ga bwa do
non jong mal
i jung jog i ya
(we we we)
su jong
gat don ma um
du ri on je
gu rok he
tak ket jon ni

sa rang ul
kut nel
da nol bo nen
ga su mi
tong bi wo jot da
ha ji man
ne mi re nun
ma chil
o na so
u su ra go
son jit tan da
no rul bo nen da
jong mal
heng bok
ha ge sa ra
(we we we)
gu nyang pyon ha ge
ut go ship da haha

we....
(we)

(we)
sa rang ul
gu rok
he shwib ge
nwa bo ri
nun no rul
nu gun ga
gok jong
hal ko ran,
seng ga gun
ne bwa na
ni ga
na bo rin ge
no nun mwon ji
a jik
mo ru nun
got ga ta
gu de ro
mo mu ro
na rul ji kyo bwa
yeah-..

(keep your head down)

ji wo jot da
sa ra jot da,
ne ga su me
ni ga ju go,
mo du ta bo ryot da

(keep your head down)

ji wo jot da
sa ra jot da,
ne ga su me
ni ga ju go,
no nu ni je ob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