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ft. Wheesung (휘성) - Nice to Meet You 처음 뵙겠습니다




a nyong ha se yo
cho um bek ge sum ni da
seng gak bo da
no mu ye pu se yo
mal sum ma ni
du ro so yo
jo hun sa ram yo jum
chan nun da go

bang ga wo yo
cho um bek ge sum ni da
seng gak bo da
no mu mot ji ne yo
jo do ye gi
du ro so yo
we ro um ta shin da go

gwen cha nun i nyon i
dwel kot ga ta
i nu kim gu de
do nu ki na yo
gye sok ga duk
na bi ga na ra dun
ja rit ha ni gi bu mul

u ri ne il do
mo re do
ma na bwa yo
jo gum do man ni do
gu del al go ship jo
gun gum ha go
no mu dul tu ne yo
a ma do
na gu de ga
jo a jil dut

sung myo ne na yo
jo un kum kwon na yo
ma chim o nul
byo ril om nun cha me
ko pi han jan
sal ka he yo
shi gan dwe myon
u ri ma nal ka yo

jal ja so yo
nal shi cham jo ne yo
jo do o nul
tak hi byo ril op so
mu ol hal ka
go min het jo
ji gum
dang jang man na yo

gwen cha nun i nyon i
dwel kot ga ta
i nu kim gu de
do nu ki na yo
gye sok ga duk
na bi ga na ra dun
ja rit ha ni gi bu mul

u ri ne il do
mo re do
ma na bwa yo
jo gum do man ni do
gu del al go ship jo
gun gum ha go
no mu dul tu ne yo
a ma do
na gu de ga
jo a jil dut

you and me together
(you and me together)
oh baby baby

na o jo myon
gu de ma na gi wi he
gu dong a ne
a pun sa rang ul
yon sup cho rom
me on got ga ta
no mu go ma wo yo
wo ho..

u ri nun no mu na
jal ma ja yo
i nu kim gu de do
nu ki get jo
i se sang un
u ri du rul wi han
gong wong wa
ga tun gi bun

bu di chon cho ni
chon cho ni
a ra ga yo
e te wo
e te wo
me il cho um cho rom
chom ma na nun
sa ram in got cho rom
on je na so le i ge
no ryok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