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Garden OST - You' Are My Everything (Jung Ha Yoon 정하윤)



you are my everything
gu da nun ne sal me
mo dun gol
sa rang he sa rang he
on se sang i
a rum dab ke
man bo yo

you are my everything
gu del bi chu nun
byo ri dwe jul ke yo
gu de wi he
bin na go si po

me il
man na do to
bo go ship go
on je na so le i nun gol
a ma i ron ge
sa rang in ga bwa

on je na
ham ke nun tu go
ham ke ba bul mok go
gu na ri o gil
na nun kum ku jo

you are my everything
gu da nun ne sal me
mo dun gol
sa rang he sa rang he
on se sang i
a rum dab ke
man bo yo

you are my everything
gu del bi chu nun
byo ri dwe jul ke yo
gu de wi he
bin na go si po

ot jom
shi ga nun we
ja ku hu lo
ji bu ro ga
ya ha nan de
mu gon bal ko rum
te ji jil an jo

i rok he
gu de ma nan gon
ne gen heng u ni ya
ha nu ri ju shin
chwe go e son mul

you are my everything
gu da nun ne sal me
mo dun gol
sa rang he sa rang he
on se sang i
a rum dab ke
man bo yo

you are my everything
gu del bi chu nun
byo ri dwe jul ke yo
gu de wi he
bin na go si po

gu de rul sa rang he
on je do
o nul do ne il do
yong won i
yong won i
ne gyo te man
i so ju gil ba re

you are my everything
gu de rul hyang han
bi chi dwe jul ke yo
sa rang he yo
sa rang ha le yo

sa rang he yo
you are my everyth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