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Way - Rainy Days (ft. Junsu)




whoa.. oh ho..
u whoa ho..
ho woo..

a chi me
nu nul du myon
hang sang
ne yo pe it don
hun jong
du li sa ra ji go
na ra ni no yo it don
u ri sa jin dul cho rom
do o nun
u sul su ob nun gol
i je da shi nun ni mo sub
do o li ji an ket da go
na da ji met nun de baby
na do o jol su ob na bwa
gu de ro in ga bwa
ne mam
nol sa rang ha nun mam

rainy days rainy days
nan no ba ke ob nun de
ne nu nen bi ga ne ryo wa
a pi bo i ji an ke
goes fade away
fade away
jo gul man kum
missing you
ne ha ru nun ban bok dwe
every day and night
da shi nu nul du myon
da shi nu nul du myon
da shi nu nul du myon

oh
du nu nul du ja ma ja
seng gak na nun
mal i’m sorry
yak so gul mot ji kyo so
da shi han bon do i’m sorry
him dul ji
nan ni ne gok jong
un ma lo don’t you worry
gut ga ji
ji kyo ju ji mot he
yong so hey i’m sorry

shi ga nun hu ru go
the time is moving slow

we used to hit it off
and you and i
we had it all
o nul da ra we i ri do
bo go shi pun ji mo la
we used to stand
under my umbrella
ela ela ela
mo du no rul i ju ra
ma lul ha ji man
how i give a hella
i de ro do nan hu bu to
sum swi gi jo cha
hi mi du ro
e so nun mu lul sam kyo
gu rok ke ha ru rul
bo ne so so
nal bu ru nun
mok so ri ga
mo rit so ge
mem do la so
gye sok gyo te yo pe
gi de go it don
no rul no ra go
chak gak he so

it’s raining more than ever
24/7 all hour
i miss you ha ru jong il
ne nun ge nun bi ga

rainy days rainy days
nan no ba ke ob nun de
ne nu nen bi ga ne ryo wa
a pi bo i ji an ke
goes fade away
fade away
jo gul man kum
missing you
ne ha ru nun ban bok dwe
every day and night
da shi nu nul du myon

heng bok he so so
no man ba ra bol su i so so
yea i know life goes on

ha ji man nan je ja ri e
no te mu ne baby
ja ku nun mul man hu ru go
gi na gin shi ga nun
mom chu ji an ko
nol it go shi pun de
gu ge jal an dwe nun de baby

rainy days rainy days
nan no ba ke ob nun de
ne nu nen bi ga ne ryo wa
a pi bo i ji an ke
goes fade away
fade away
jo gul man kum
missing you
ne ha ru nun ban bok dwe
every day and night
da shi nu nul du my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